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수업 중 나위님의 강의를 듣다가 코끝이 찡해져 만성 비염이 치료 되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성인 남자 인지라 부끄러워 어디가서 말은 못하고 여기에다가 써봅니다…
이번 1강을 듣고 현재 나의 상태를 점검했습니다!
나는 지금 투자할 수 있을까?
작년 실준반 때는 ‘모른다’와 ‘안다’의 중간 상태라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지금은
‘아는대로 한다’의 단계이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지금은 나위님을 만나면 할 질문들이 떠오르니까요!!
(부동산 질문도 많지만 사적인 질문으로 저도 운동을 좋아해서 운동 루틴이 궁금하긴 해요
저렇게 바쁘신데 어떻게 운동하시나 궁금해서 벤치마킹 하고 싶네요, 저는 운동시간이 점점 줄어드는 스트레스가...)
저는 내집마련기초반을 듣고 대구에 신혼집을 마련해서 살고 있는데 곧 2년이 됩니다!!
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적용해보자면 절대적 저평가 시기에 샀기에 잃지 않는 투자가 되었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최고 수준의 투자는 아니였기에 투자공부를 할 수록 더 좋은 선택지가 눈에 보이기 시작하는 것 같아요!
지난 달 서투기를 들으면서 서울로 갈아타기 하고 싶은 생각이 크게 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달 강서구 앞마당을 목표로 실준반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아직 서울 앞마당도 제대로 없고 실력도 없지만 꾸준히 만들다보면 좋은 결과가 생길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매달 강의를 듣으며 동료 분들의 영향을 받아 꽤 많은 시간을 투자 공부에 쏟고 생각하지만
그럼에도 늘 강의와 임보를 쓰는데 시간이 늘 부족했습니다!
한 달에 임보 하나가 뚝딱 나오지 않는 걸 보면 제가 조금 느린 편인가 봅니다🤦♂️
그럼에도 속도보다 제가 가고 있는 방향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꾸준히 해나가겠습니다.
“이미 빨리 가고 있으니, 오래 가기 위한 선택을 하자.”
다음 단계인 반복하고 - 복기하고 개선한다! 다음 단계를 향해서 마음을 다잡고 한 걸음 내딛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