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68기 62조 김쵸비] 1주차 강의 후기: 과한 취미가 생겼다.

실전준비반 - 1억 더 오를 아파트 임장, 임장보고서로 찾는 법

 

“ 과한 취미가 생겨 기쁘다”

 

< 인상깊었던 점>

1주차 강의에서 나는 투자할 수 있는 사람인가에 대해 객관적으로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질문을 하지 못하는 모르는 단계인 상태로 더 많이 알아가고 배워야겠다고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또, 너나위님이 알려주신  잃지 않는 투자가 앞으로 제가 가져가야 할 투자의 기준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큰 수익을 얻는 것보다 잃지 않는 투자를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투자를 할 때 여러 가지 변수에 대응하는 투자 이후 시나리오도 추후에 투자를 할 때 꼭 기억하고

적용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꼭 적용해 보고 싶었던 점>
어떤 일을 억지로 하면 고통스럽고 하기 싫지만 취미로 생각하면 즐거운 마음으로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의 때 말씀해 주신 것 처럼 과한 취미로 삼아 투자 공부를 즐거운 마음으로 하고 싶습니다.


지금은 아는 지역이 없지만, 점점 아는 지역을 많이 늘려 비교평가를 할 수 있는 상태가 될 때까지

꾸준히 공부하려고 합니다.
더디지만 저만의 속도대로 꾸준히 성장해가겠습니다.


댓글


행복한 우주user-level-chip
25. 04. 11. 16:58

쵸비님 공감합니다!!! 투자생활 결코 쉽지 않아서 진짜 즐겁게 하지 않으면 오래 버티기 어렵다고 해요... 즐거운 마음으로 꾸준히★★ 강의 듣고 후기 쓰시느라 고생하셨어용👍🏻

하나 둘 셋 아주아user-level-chip
25. 04. 14. 09:55

과한취미라는 말 너무 좋더라구요 >_< 쵸비님 함께 과한취미 가져보아요 !아좟!! 1주차 완강에 후기까지 진짜 멋지세용!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