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서울 아파트 투자를 하려고 알아보던중 정말 욕심 가는 물건이 있었는데요.
어제 물건 보고 와서 잠시 망설이던 중에
바로 어제 밤에 다른 분이 계약금을 넣었다고 합니다ㅠㅠ 잠시 망설여서 좋은 물건 놓친 게 조금 많이 속상합니다. 이럴땐 어떻게 마음 가짐을 해야 될지 모르겠어서 여기에 글 남깁니다. 조금 많이 속상해서 위로 부탁드립니다.
월부 앱을 설치하고, 답변 알림🔔을 받으세요! 앱 추가하는 방법은 공지사항>신규멤버필독 < 여기 클릭!
댓글
가자님 안녕하세요~ 매수 희망하던 물건을 놓쳐서 많이 아쉬울 것 같아요... 저도 투자하면서 많은 물건들을 놓쳤는데 초반에는 현타도 오고 그렇게 맘에 드는 물건이 또 안나오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물건을 놓쳐보니까 그 가격대면 괜찮은 가격대구나 라는 확신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매물은 많으니까 비슷한 가격 물건이 나오면 바로 계약하겠다 라는 마음을 가졌습니다. 조금만 더 하면 매수하겠구나 이런 생각도 했습니다. 그리고 물건이 날라가도 조급해지지 않고 덜 아쉬움을 느끼려면 투자 후보물건이 많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매수까지 빠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가자가자님, 물건을 놓치셔서 많이 속상하실 것 같습니다 ㅠㅠ 물건을 놓치면 마음이 정말 힘들죠... 그런데 가자가자님, 좋은 물건은 필연적으로 또 만나게 되실거에요, 책도 읽으시면서 마음을 편안하게 먹으시고 생각보다 행동을 하겠다는 생각을 가지시기를 바라요!! 그리고 마음을 다스리기 위한 많은 방법과 경험에서 쌓이는 내공이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건, 매수하기에 매력적인 다른 물건이 또 있으면 마음이 괜찮더라구요. 지역을 한번 더 꼼꼼히 살피면서 다른 물건을 찾아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가자님! 물건을 놓쳐서 속상하시군요.. 투자를 해나가다보면 물건을 놓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더라구요. 실제 저도 놓치고 다음 물건에 투자하기도했고 매수 당시에는 속상했지만 결과는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거고 오히려 다음 선택이 나을 수도있었던 부분이있는것 같습니다. 결국 물건을 매수(투자)하기로 했던 부분이 있기에 마음먹었던 부분 그대로 유지하시면서 해나갔던 행동을 통해서 지속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결국 남는 것은 등기!(결과)라는 마음가짐으로 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