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중 33기 116조 봄비단비 조장후기

안녕하세요.

열중 33기 116조 조장 봄비단비입니다.

열중 4주차 동안 조장 활동을 하면서 부의 추월차선에 있는 제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조원으로 있을때의 모습과는 달랐습니다.

조장이기때문에 강의일정을 잘 알아야 했고, 독서모임준비도 착실히 해야하고, 과제도 빠지지 않고 해야했습니다.


조원들을 챙기다보니, 제가 더 힘을 얻었습니다. 조원들이 열심히 해주시고 따라와 주시는 모습을 보면 조장으로서 정말 보람 찼습니다. '내가 더 잘해서 더 재밌게 해봐야지', '다른조에서는 이런이런 부분을 했다는데 나도 다음모임엔 시도해봐야지'라는 식으로 독서모임에 푹 빠질 수 있었습니다.


저의 부족한 부분을 알았습니다.

제 고민을 파이어젤리님과 별찌롱님, 완주자님, 지키미님, 이냥님, 킴여니님, 퍼런하늘님, 호북이님, 흔전만전님, 지유님, 성민님과의 조장모임을 통해 종종 털어놓을수 있었습니다.

사실 고민을 말한다는것은 저의 어리석음을 보여주는것 같아 아주 부끄러운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용기내어 도와달라고 말씀드리니 저에게 두손 두발 모두 내어 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그 부족한 부분이 보듬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아 나도 이분들이 있다면 투자자가 될 수 있겠다.' 라는 확신을 들게 해주셨죠.


부자가 되기위해서는 꾸준히 월부이 남아있는것이 중요다고 합니다.


버티기위해서는 동료가 꼭 필요합니다.


조장활동을 통해 저의 멋진 동료분들이 2배 많아졌습니다.

부자로 가는 속도도 2배 빨라졌을 한달 이었습니다.


같이 해준 116조 조원들, 조장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돈주고도 사지 못할 경험과 마인드세팅 잘 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아해요님

조장하실 생각 없으신가요? 아해요님의 인생짬바 너무 BM할꺼에요! (그런가 보다~~ㅋㅋㅋ)항상 모범이 되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덩달아 강의듣고 책읽느라 혼났습니다ㅋㅋㅋㅋㅋ다음에는 임장과 임보대결로 만나요^^! 꼭 같이 살아남으시게요!



@하루하룽님

몸은 괜찮으신지요~ㅠ 같이 하는 시간이 짧아서 너무 아쉽지만요. 하루님의 열정은 진짜 느껴졌습니다. 아직은 첫 단계니까 차근차근 한강의 한강의씩 듣다보면 정말 좋은 투자자가 되실것 같습니다. 엄마의 끈기는 아무도 이길수 없으니까요. 저보다 4배 강하신 하루님!! 선배와의 독모에서 피드백 받은것처럼 하루에 1시간씩 꾸준히 하시는것 잊지마셔요! 저도 꾸준히 할게요!!


@맺으리님

기린봉 푸른줄기 뻗어간터에 맺으리님과 제가 만났습니다. 이것은 정말 운명인가봅니다. 어떻게 3번을 같은조가 되죠?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왕이렇게 된거 찐친해주세여!!! 전 T이지만 F가 좋아요!!ㅋㅋㅋ 상처 조금만 드릴게요. 오래오래 행복하게 제 옆에 계셔주세요.



@디드잇님

열중으로 처음 만나 뵈었지만 왜이렇게 정이가죠...? 디드잇님은 눈은 저.와. 똑같아서 참 이쁘시더라고요!ㅋㅋㅋㅋㅋ 희망과 열의가 차있는 눈빛을 잊을수가 없습니다. 투자 공부를 완벽하진안하도 완수 할수 있는 러닝메이트가 되드릴게요. 언제든 도움이 필요하시면 같이 임장나가드리겠습니다. 고민이든 뭐든 같이 해드릴게요.(아무것도 모르면서 지르고보기) 디드잇님도 그래주실꺼죠?!



@v당근v님

외유내강의 표본, 투자자로서 적합한 포커페이스, 꾸준함과 성실함은 기본베이스... 당근님이 부자 안되면 누가 부자될까요? 진짜 저는 감정이 휘몰아치는데 당근님은 요지부동!! 너무 좋아요ㅠㅠㅠ 당근님 요지부동 BM할꺼에요!! 당근님 개근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당근님과의 시간이 행복했습니다.^^



@단단쓰님

단단쓰님의 단단함을 보았습니다. 조모임때 답변 준비 하시거나 말씀하시는 것을 보면 단단쓰님안에 묵직함이 있으신것 같아요. 반면에 소녀소녀 여린부분도 있으시고요. 개인 상황으로 마지막 조모임에 못나오시지만, 단단쓰님과 저의 인연은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각자의 위치에서 오늘도 애쓰셨습니다^^!




@김블랑님

샤방샤방 블랑님~ 저도 이번 열중할때 가장 많이 고민스러운 일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독서를 한다는게 저 스스로를 되돌아보는 일같이서 더욱 그랬던것 같습니다. '울은자 깨달음을 얻으리라!' -Bombee Danbee이 명언 기억하시죠? ㅋㅋㅋㅋㅋㅋ 블랑님 보다 제가 더 울었으니까 더 깨달음 얻은사람으로서 말씀드립니다. 블랑님 잘하고 계세요!! 10배의 목표를 이룹시다>_<


댓글


user-avatar
따단맘user-level-chip
23. 12. 10. 08:33

우리 봄비님 성장 항상 응원합니다아~~!!^^ 넘 멋져요👍👍

user-avatar
파이어젤리user-level-chip
23. 12. 10. 10:08

절대 부족하지 않았숴여!!! 울 단비 조장님 늘 조운영 고민하시구!💜 정말 너모 많이 배웠어요 저도 마무리까지 가주아🤗

user-avatar
아해요user-level-chip
23. 12. 10. 10:26

봄비조장님! 긍정파워 에너지가 그대로 전달되어 저도 한달간 재밌게 열중을 보냈어요! 열중하면서 조장후기가 많이 올라오네요.. 부족함이 많다는 생각에 조장지원을 주저하게 된것같아요.😅 네! 오늘도 한걸음 더 가며 성장해서 저도 조장지원 도전해보겠습니다👏 조원 한 분 한 분 장점을 잘 보는 눈을 가지셨어요. 😍 이끌어 주시고 나눠 정말 감사해요❤️ 우리 오래오래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