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4월 23일 수
목표 : 동생 병원 가서 얼굴보기(절대 울지 않기)
임장보고서
단지임장 루트
목실감
독서 30p
월부 인터뷰
실적 :동생 병원 가서 얼굴보기(절대 울지 않기) O
임장보고서 O
단지임장 루트 O
목실감 O
독서 30p X
월부 인터뷰 O
복기 : 오늘 동생 병원 병문안을 다녀왔다. 많이 아파서인지 엄마께 유난히 짜증을 내는 동생을 보며 엄마께 너무 죄송했다. 엄마한테 짜증내도 좋으니 안아프고 퇴원했으면 좋겠다. 난 그 짜증 다 받아 줄 수 있다는 엄마의 말씀에 너무 죄송스러웠다. 내가 할 수 있는게 없다는 것이 이리도 가슴이 아플줄이야. 좀더 엄마께 잘 해드리고 싶다. 그러기 위해서 나는 투자자로 성공 하고 싶다는 의지가 더욱 더 생겼다. 하지만 왜 실력이 늘지 않지? 너무나도 잘하고 싶은데…
감사일기 : 엄마가 나의 엄마라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모든 걸 다해주시려는 엄마…항상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그런 엄마가 나의 엄마라서 감사합니다.
어제 동생병원 다녀오기 위해 매장을 보아주신 영업담당님과 담당님의 후배…그리고 나의 사랑하는 딸이 있어 마음 편하게 다녀 올 수 있어 감사합니다.
월부 인터뷰를 즐겁게 할 수 있었고 또 새로운 동료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맛난 고기를 구워준 언니 감사합니다.
동생의 얼굴이 생각보다 많이 나쁘지 않아 감사합니다.
동생이 나아질 거라는 믿음이 생겨 감사합니다.
우리 가족 모두 서로 아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댓글
쏭비맘님! 월부 인터뷰 너무나 기대되요!! 그리고 동생분이 몸이 안좋으셔서 걱정도 많이 되시고 쉽지 않은 시간을 보내셨을껀데 묵묵히 한발한발 나가시는 모습 너무나 멋지세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인터뷰를 하셨?! ㅎㅎ 대단하시네욥
힝.. 건강이 우선입니다. 조장님도 건강 잘 챙기면서 투자 하심 좋겠어요~ 인터뷰 축하드려요!! 꼭 챙겨보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