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이번 강의 내용 중 저에게 와닿는 내용에 대해서 후기 남기겠습니다.
강의에서 자모님은 "투자할 때 마음이 불편하면 안된다. 몰입, 추진력이 있을 때 투자가 된다." 라고 말씀하셨고
제 상황에 딱 맞는 말씀이셨습니다.
이번 임장지는 제가 실전 투자할 수 있는 지역이기 때문에 매물임장할 때, 저의 실제 투자금 @에 +5000만에 해당하는 매물에 대해서 예약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전화임장을 하면 제가 가진 투자금 @로는 어렵다고 부사님이 그러시더라고요. 이 말을 들으니 제 마음이 꺾이게 되고 편하지 않은 상태가 되고 매물예약을 하지 않게 되더라고요.
이런 상태에서 강의를 듣다보니 자모님은 몰입, 추진력이 있을 때 투자가 된다고 강의 도중에 언급하셨고, 강의 막바지에 “나 000는 해내는 사람이다. 난 한다. 해낸다. 된다.” 확언을 하라고 하셨기에,
“내 투자금 @로 되는 것인지 ,안되는 것인지는 까봐야 알지!”, “아 몰라. 일단 매물털기 해봐야지.” 이런 마인드로 해보겠습니다.
내 안에 마음의 벽을 허물 수 있는 사람은 제 자신이라고 굳게 믿고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강의 복습에 대해서 항상 강의를 듣고 나서 강의 교안을 보면서 복습하는 것을 미루게 되거나 안하게 되었는데,
자모님께서 강의 복습이란 ‘행동으로 옮겨가면서 알아가는 것이 복습’이라고 말씀해주셔서, 이제는 배운 것을 행동으로 나서는 것에 초점을 맞춰나가려고 합니다.
이론은 이론이고 부동산은 실전이다!! 빠샤!
댓글
소이밀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