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진짜… 멘탈이 탈탈 털렸네요. 😥

하… 안녕하세요. 오늘 진짜 너무 힘든 하루였어요. 아침부터 봤던 종목이 쭉쭉 빠지는데, 손절 타이밍도 놓치고… 점심도 제대로 못 먹고 계속 HTS만 들여다봤네요.

솔직히 요즘 부동산이고 주식이고, 뭐 하나 쉬운 게 없는 것 같아요. 유튜브나 카페에서는 다들 돈 벌었다고 신나하는데, 왜 나만 이렇게 제자리걸음인지, 아니 오히려 뒤로 가는 건 아닌지 불안한 마음이 계속 들어요.

나름대로 공부도 하고, 분석도 해본다고 했는데… 역시 저는 아직 멀었나 봐요. 오늘 손실 보니까, 괜히 시작했나 하는 후회도 밀려오고. 내집마련이라는 꿈은 점점 더 멀어지는 것 같고, 노후 준비는 또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혹시 저처럼 오늘 힘든 하루 보내신 분들 계신가요? 혼자 끙끙 앓으니 더 답답해서, 이렇게 응원게시판이 있길래 털어놔 봅니다. 누가 속 시원하게 “괜찮아요, 다 잘 될 거예요”라고 한마디만 해줬으면 좋겠어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이 힘든 시기를 버티고 계신가요? 

휴… 오늘 하루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푹 쉬고 싶네요. 내일은 좀 더 나아지겠죠?


댓글


월부도리user-level-chip
25. 04. 28. 17:33

내집4랑꾼님, 작성하신 글만 봐도 힘든 마음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은 건 지금 이 순간 이렇게 솔직한 마음을 나눠주신 것만으로도 충분히 잘하고 계신 거예요. 조금씩, 아주 천천히라도 괜찮습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분명 나아질 거예요. 같이 힘내요. 🩷

결결user-level-chip
25. 04. 28. 17:36

“성공은 매일 반복되는 작은 노력들의 합이다”라는 말이 있어요! 내집4랑꾼님 오늘은 비록 뜻대로 되지 않은 날이지만, 그 속에서 또 배우고 성장하는 날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고 포기하지 말고 우리 같이 더 나아가요~~! 힘내세요!!😊

홍차97user-level-chip
25. 04. 28. 17:36

오! 이런 게시판도 있었군요..! 저도 요즘 잘하고 있는지도 잘 모르겠고 싱숭생숭... 우리 조금만 더 힘내보아요! 언젠간 해가뜨리라!!!!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