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이번 4월.
역시나 조모임이 없었더라면 절대로 여기까지 오지 못했을 것 같아요.
조장님께도 말씀드렸지만, 처음에는 열기반이랑 다르게 결혼하신 분들이 많아 적응도 힘들거 같고 괜히 덜컥 겁이 났어요. 결혼과 육아의 세계도 잘 모르고 ㅠㅠ 말주변고 없고.. 그래서 괜히 혼자 못 섞이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모두 따뜻하고 열정이 넘치시는 분들이라 오히려 제가 더 배울 것이 많았던 이번 한달이었습니다!
<앞으로 3개월 목표>
5월 : 투자코칭으로 0호기 문제(?) 해결 방향 잡기 + 서투기 (서울 외곽 지역-아직도 못정했지만 후보는 추림) 들으며 앞마당 1개 늘리기
6월 : 열중반 수강 + 부산 해운대구 앞마당 추가
7월 : 지투기 수강 + 대구 수성구 or 부산 앞마당 1개 추가
<함께 해주신 조장님과 조원분들께 감사하기>
+ 조장 이호님
서울(경기도라구 하지 마세요. 저한테는 다 서울입니다.)에서 매 주 내려오시는 것도 대단한데 동래구까지 임장하시는거 보고 정말 존경스러웠습니다. 투자하려면 이렇게까지 해야 되는구나 싶어서 약간의 벽도 느껴졌지만 ㅎㅎ 그래도 저의 징징거림과 무한 고민의 굴레에 빠져 있을 때 들어주신거 너무 감사했어요. 사실 말씀해주신거 다 흡수 못했습니다. 그치만 언젠가는 조장님처럼 몰입하는 투자자가 되고 싶습니다!
+ 횬쨩님
저랑 같은 시기에 0호기 매수하셔서 어쩐지 동질감이 느껴지는 횬쨩님. 육아와 본업 하시면서도 늘 밝은 에너지에 완강도, 후기도, 과제도 빠르게 해내시는거 너무 멋있었어요. 감사합니다! 6월 열중반, 7월 지투기에서 뵈면 더 반가울거 같아요!
+ 유자청님
스페셜데이 때 해주시던 이야기들에서 유자청님의 깊이(?)를 알 수 있었어요. 저도 열심히 독서를 해야겠다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ㅎㅎ 분임과 단임을 연달아서 하시는 열정부터 조모임에서 저는 생각도 못했던 질문 많이 해주시는 모습에서도 많이 배웠어요. 감사합니다!
+ 여나0님
분위기 임장 때 우시던 귀여운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그치만 귀여운 겉모습과 다르게 내공이 단단하신 분인게 시간이 지날 수록 더 느껴졌어요. 그래도 꼭 건강은 챙기시면서 하시길 ㅠㅠ 매물 털면서 앞마당 늘려가는게 쉽지 않으셨을텐데 대단하다는 말 밖에는.. 제가 나중에 여나0님처럼 할 수 있을까요? 이번 한달 고생하셨고 또 좋은 본보기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슈퍼리치님
단임 때 2번 같이 다녀서 그런지 더욱 친근한 것 같은 리치님. 육아랑 단임이랑 병행하시기 힘드셨을텐데 유리공이 깨지기 직전까지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 너무 존경스러웠어요. 또 부모의 관점에서 제가 생각지도 않았던 것들이 아파트마다 튀어나오는걸 보면서 역시 다르긴 다르구나를 또 느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불꽃삽질님
저희 조의 분위기 메이커! 열정 넘치는 불꽃님 덕분에 많이 웃었어요 ㅎㅎ 그리고 또 과제도 늘어나서 행복합니다! 쏠메 나나공님과의 티키타카 그리울 것 같아요. 그리고 매일 운동하시는 체력까지 부럽습니다! 마지막 매임까지 마무리 잘 해보아요.
+ 나나공님
같이 단임하면서 배울게 너무 너무 많고 부러웠던 나나공님. 어쩜 그리 아무렇지 않고 자연스럽게 입주민들이랑 경비원분들한테 대화를 거실 수 있나요? 제가 제일 못하는게 그런거라 진짜 너무 멋있으셨고 든든했어요. 아날로그로 시세 따신 것도 완전 대단하시구… 덕분에 힘들었던 단임이 조금 수월해졌어요. 감사했습니다!
+ 와룡님
제가 빨리 걷는 편이라 걱정했는데 괜히 저 때문에 아프신거 안아프시다고 한거 아니겠죠? 힘드신 상황에서도 끝까지 완주해내시는 거 대단하시구 페이스 맞춰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 임장보고서까지 같이 완료해보아요!
+저는죠습니다님
평소에도 느꼈지만 리치님이랑 같이 단임할 때도, 조모임에서 애기랑 같이 있는거 보면서 죠습니다님이 참 따뜻한 분인게 느껴졌어요. 거기다 불꽃님 못지않게 유머러스하시고 공감도 많이 해주시고 덕분에 조모임이 좋은 분위기였던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감사한게 많아서 쓰다보니 새벽 2시. 내일 또 죽겠다🤮
댓글
걱정이 많으 셨는데~한달 지내보니 너무 좋으셨죠?? 5월에도 힘내서 빠이팅하시구요!! 투자 방향성도,서울도 잡으러 가보시쥬!!화이팅!!
걱정이 무색하게 제일 임보정리도 퀄리티있게 하시구 단임 체력도 짱짱이시고 매임도 야무지게 싹싹 예약해오신 고양이님~ 우리는 0호기의 아픔을 벋아들이고 이제는 강해지는 디딤돌을 딛고 행동하는 단계인것 같습니다 ㅎㅎ 자기자신을 칭찬해요 우리 🥹 한달간 너무 감사했습니다!!
임장보고서 제일 잘하는 고양이님!!한달동안 많이 고마웠고 많이 배웠어요!! 패기가 넘치셔서.. 열심히 따라간다고 힘들었네요!!ㅋㅋ오늘 매물예약까지 척척~~아주 좋습니다!!!ㅋㅋㅋ내일 열심히 가봅시다!!ㅋㅋㅋ ps. 숙제 하나 더 드려서 좋았져??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