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말에 작성하고 2년만에 재작성한 비전보드입니다 :)
초심으로 돌아가는 기분이군용!!
댓글
우와~~~~~~~~~5년후 일기!! BM해야겠어요. 왜케 찡~~ 하쥬.. 우리 5년뒤까지 화이팅화이팅해요~~
경제개발 활동이라는 목표가 멋있습니다 !! 24년 2호기까지 응원하겠습니다 ~ 고생많으셨어요 우직한곰조장님 ㅎ
우와 엄청 디테일하게 비전보드 작성하셨네요..! 멋져부러 이것이 바로 2년차 스케일인 것일까요~!! 월부 튜터와 멘토도 충분히 될 것 같습니당!! 우직한 곰님의 비전보드 응원드리고 인생 Design도 Flex해보이는!!! 계획하신대로 다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임장보고서 1주차 [서울투자 기초반 4기 46조 우직한곰]
'슈퍼노멀' 후기
임장보고서 2주차 [서울투자 기초반 4기 46조 우직한곰]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520
140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6.06.20
6,326
9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883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454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69
40
오늘의 인기글 🔥
1
30대 재테크, '이렇게' 하면 무조건 후회합니다 TOP5
2
월급 다 썼는데 뭘 샀는지 모르겠다면, 오늘 밤 이것만 하세요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2
3
절대 돈 못 모으는 사람들의 착각 TOP3 (1위는 정말 의외!)
4
부동산 투자할 때 숫자보다 먼저 봐야 할 것이 있습니다 - 잃지 않는 부동산 투자 #1
5
"대출은 최대한 늦게 갚으세요" 단, '이 기준'이 충족되었을 때만 - 실패없는 내집마련 방법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