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리입니다.
투자자로 성장하기 위해서 독서와 운동이 필수인데요,
다른 다급한 것에 치여서
매일 미루고 있습니다.
저같은 초보자가 독서랑 운동을 같이하려면
어떻게 습관을 잡으면 좋을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최리님~ 처음에는 작은 양으로 시작해보시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스쿼트 10개, 독서 10페이지. 이런식으로 부담이 없을 정도로 작게 시작하고, 익숙해지면 조금씩 늘려가는 방식으로 습관을 잡으신다면 조금은 도움이 되시지 않을까 합니다. 같이 화이팅하시죠~!!
저는 따로 시간을 빼서 하는 편입니다. 주로 회사 점심시간을 이용하거나 혹은 아침 시간공북운동을 하는편입니다. 24시간 중 어느시간에 내가 운동 혹은 독서를 할 수 있는지 한번 파악해보시고 그시간에 배치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