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미 투자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구미 옥계지역을 둘러보면
24년 공급을 피해야하는데요
지금 올라와있는 대부분 물건이
24년 1월 확장 중흥 S클래서, 24년 4월 문성도량쪽 푸르지오에 입주하는 물량입니다.
그런데 대부분 갭이 8천만원~1억이라 팔리지 않고
주인들이 팔맂 않으니 전세로 놓으려고 해도 전세도 안나가는 상황이라
매도자분들이 맘고생이 심할 상황인데요.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하면 투자 물건으로 만들어서 살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가격도 싸고 투자하기 너무나 좋은 상황인데
그냥 전세가 정리되는 상황만 기다리는게 다인지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다면 배우고 싶어 문의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킵로이님 안녕하세요, 공급이 많은 지역에서 투자시 유의하실점은 우선, 잔금이 가능한가 입니다. 운 좋게 세낀 물건을 찾아서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 하실 수 있지만 최선의 상황이 아닌 가장 안좋은 상황도 감당이 되는지를 확인 하셨으면 합니다. 공급이 많던 적던 현장에서 저평가인 단지를 찾으셨다면 방법은 같습니다. 다만, 저라면 호가로만 바라보지 않고 현장에서 기회를 만들어 볼 것 같습니다. 로이님의 투자를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 현재 전세가가 낮다면 세안고 물건에 상대적으로 적은 금액으로 투자를 고려해 볼 수 있을 텐데요. 그럼에도 중요한 것은 대상 물건이 저렴한가 입니다. 또한 24년 공급을 피한 세안고 물건을 투자하더라도 전세가 회복이 더뎌 투자한 물건 만기 시점에 역전세 리스크가 있습니다. 저평가 지역이나 공급이 많다면 이러한 리스크에 꼭 주의하시어 투자 검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파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킵로이님~ 전세가 정리되는 상황을 기다리다가는 매매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게 현재 시장인 것 같습니다! 저라면 조건이 맞는 전세입자가 있는지 찾아보거나 부동산 사장님과 돈독한 라포를 형성해서 더더더더급매를 잡거나 그렇게 할 것 같습니다! 빠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