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목실감

20250708_목실감

  • 7시간 전

 

감사일기

 

  1. 짝꿍 : 더운날씨에도 집안일 도맡아 해주며 저녁 준비해줘서 고마워요 정말. 저녁 준비하면서 갑자기 더위먹은 듯해서 급하게 에어컨 켰는데, 너무 미안하고 ㅠ (내가 좀 많이 먹은듯…?) 지친 기색이라 내가 설거지라도 해서 도움이 될 수 있어 다행이었고, 기껏 열심히 땀흘리며 준비한 국 버리게 되서 속상해서 내가 뒷처리 할 수 있어 다행이었다. 조금씩 다시 집중할게요.. 고마워요!
  2. 동료 : 기분좋게 조모임하면서 서로 생각나눌수 있어서 정말 고마웠다. 다양한 생각도 나누고, 다채로운 정보를 들을 수 있었고, 아직 입지 분석 미완료인 상태이다보니 차근차근 속도를 좀 더 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가격.. 가격이 궁금하다..ㅎㅎ 다들 열정넘쳐서 같이 힘이난다. 정말 좋다.
  3. 임보 : 일부 좀 시간 더 쓰긴 했는데, 속도는 좀 빨라 진거 같아서 다행이다. 전혀 이쁘지 않고 잘 한거 같지는 않지만, 한장 한장 내 생각을 담고 현 임장지에 대해 고민해가며 적다보니 마음가짐. 나의 태도가 좀 달라졌구나 싶다.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한다 굳굳.
  4. 전임 : 오늘 전임하면서 의외로 아직 가격이 높고 내릴줄 모르는구나 싶었다. 한편으로는.. 당장 투자 가능한 지역을 얼른 캐치해놔야겠다 싶다. 그 동안 좋은 곳만 너무 올려다 봤다. 좀만 넓히자. 줴러미 튜터님 칼럼 참고 필수. 그래그래 같이 병행해서 좀 더 넓게 보자. 아자!

댓글


탈피87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