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목실감

[꿈배] 0711-0713

  • 25.07.14

0711

1. 아들 덕분에 엄마 아빠와 영상통화를 많이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2. 아들이 잡고 서기 시작했습니다. 더욱더 밀착케어를 해야해서 고단할 예정이지만 하루하루 다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들에게 감사하고, 건강하게 성장해줘서 감사합니다. 
3. 피곤해쩔어있는 나를 보며 아들이 웃어줘서 감사합니다. 
4. 조원분들이 다들 현업으로 바쁘지만 1주차 과제 완료해주어서 감사합니다. 
5. 유앙겔리온님 단지임장루트 짜주셔서 감사합니다

 

0712

1. 조원분들 다들 일정이 있고 했음에도 단지임장 참여해주시고, 건강에 이상 없이 단지임장 마무리 할 수있어 감사합니다. 
2. 조원들의 단지 의견을 나눌수 있어 감사합니다. 단지임장 함께라서 잘 마무리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3. 더베스트김강사님께서 커뮤니티 보여주시고, 커피도 사주셔서 감사합니다. 
4. 남편이 아들 육아해줘서 감사합니다. 무진장 피곤할텐데 저녁에 이유식 함께 만들어준 남편 감사합니다. 
5. 아들이 일찍깨서 수유하고 나올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아들이 낮잠 잘때 함께 잠시라도 낮잠 잘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0713

1. 친구 결혼식에 가서 오랜만에 고등학교 동기들을 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항상 반포 아펠가모는 어떤지 궁금했는데 가볼수 있어 감사합니다. 
2. 부모님이 아들을 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들도 엄마 떨어져서 잘 지내줘서 감사합니다. 
3. 남편이 아들을 봐줘서 감사합니다. 
4. 엄마가 집안일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5. 친구가 좋은 사람 만나 행복해보여 감사하고, 행복한 결혼생활 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조카인user-level-chip
25. 07. 14. 10:56

아드님 얼마나 사랑스러울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