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5조 조장 치와와 입니다.
저희 35조는 한달간 대구광역시 동구를 앞마당 만들기로 마음먹고 지난주 토요일 분위기 임장을 떠났는데요
전국에서 대구 동구가 얼마나 매력적이기에 모였을까요?
설레는 동대구역사 안에 아침 일찍 전국에서 모일 우리 조원분들 맞이하려고 일찍 가서 주변을 바라보자니,
저 또한 여행을 가고싶을 만큼 설렘이 몰려오더군요. 물론, 저는 동구로 여행을 떠날예정이었으니, 설레었나봅니다.
(저는 임장을 갈 때, 여행을 간다고 생각하고 간답니다. 그래서 실제로 여행비 대신 임장비만 나갑니다.)
앉아서 역사 주변을 바라보니, 우리 월부 동료분들로 추정되는 무리들이 정말 많이들 보이더라구요.
하마터면, 가서 더블유를 수줍게 만들어 인사할 뻔 했습니다 히히..!
조원분들이 다 모여서 처음으로 발사진을 동대구역 광장에서 찍고 효목동 방면부터 시작해서 쭈욱 돌기 시작했어요.
너무 감사했던게, 대구 더위 미친더위인데, 우리 조ot 할 적만 해도, 37도 고온에 열풍이 불다가 분위기 임장날
31도! 근데 시원한 바람까지 계속 불어줘서 얼마나 감사하던지요!
이번 7월 한달 임장 정말 순조롭게 진행될 거라는 예고인 마냥 즐겁게 주변을 돌아봤답니다.
한 두시간을 동대구역 부근을 돌고나서 머리가 팽 돌 즈음, 경산에서 유명한 한올면옥이 보여서 들어가보니
냉면이 그냥 더위를 싹 가시게 해주더라구요. 아직도 맛이 기억날 만큼 너무 맛났어요!
조원분들이랑 만나서 2시간을 함께 걷고, 냉면먹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조금 더 가까워진 기분!
정말 귀신같이 1시에서 3시 즈음이 되니까, 아무리 오전에 시원했던 날씨였어도 머리가 팽 도는 더위로 돌변해버리더라구요 그 즈음 다른 생활권으로 이동해야해서,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하는데, 얼마나 감사하던지..
(생활권 이동 시에는 무조건 택시나 버스만 이용했답니다. 지하철은 주변을 볼 수 없으니까요)
분위기 임장 루트를 그리면서도 이게 되나…? 다 돌 수 있으려나 겁이 났는데, 우리 조원분들과 함께라면… 가능하더라구요!!!!!
후순위 생활권까지 다 돌고 시원하게 발사진 한컷 더!
두달만에 재개한 임장으로 상쾌하게 몸을 푼 느낌이었네요!
근데 덥긴 더웠습니다.. 그래서…
월부 공식음료를 이야기해주신 우리 습관성투자님 덕분에 영접해봤는데.. 진즉에 먹을걸 그랬어요
눈이 즐겁고 입이 즐겁고 시원함까지.. 와 가성비 갑…!
다음 단임때도 먹으려구요…! 우리 35조 삼삼오오 투자하조~ 시작이조아~~~
습관성 투자님 : 우리 부조장님~ 실투 경력이 두터우셔서 시원시원한 판단력.. 그리고 이 실력을 가지시기까지 얼마나 고생하셨을지.. 너무 내공이 깊어보이셨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크라비스트님 : 든든한 임장팀장님이십니다. 저 혼자 임장 루트 판단이 어려울 때, 내실 있는 임장 루트를 그려주시고 동선까지 정리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는지요. 이제 단임 함께 준비해보시죠?!
태리유님 : 세종에서 대구까지 내려오시는 것도 피곤하셨을텐데, 임장이 보통일이 아니었을텐데, 너무 잘 따라와주셔서 감사했고, 앞으로가 기대되는 조원이십니다 ^^
오고가고님 : 실력을 뽐내기보다는 주변 환경 파악을 객관적으로 잘 해주시고 그 부분을 나누어 주셔서 너무 인상 깊었습니다… 역시… 좋은 관점은 조모임의 보배이죠~
쨔스님 : 막 티내기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시던 쨔스님! 대놓고 표현하지 않으셔도, 성장하시겠다는 의욕이 너무 보여서 앞으로가 너무 기대되십니다!
볶이치맥님 : 직장이슈와 컨디션 이슈로 분위기 임장에 참여하지 못하신 점이 얼마나 마음이 걸리실지 걱정이 됩니다. 건강이 우선…!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빛나는 태양님 : 태양님께서도 직장이슈로 주말 임장이 쉽지 않으실텐데, 조 활동 꾸준히 참여해주시고, 지역분석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분석하시다가 궁금하신건 언제든 헬프해주세요 ^^
에이미 제주님 : 에이미님 저 멀리 제주에서 대구까지…! 사실 제가 뵈었던 동료분들 중에 스페인 다음으로 멀리서 오시는 분이신 것 같아요 ^^ 임팩트가 팍팍…! 과제팀장까지 맡아주시고, 우리 조의 과제를 챙겨주시는.. 최고의 팀장이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