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2강 강의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69기 24조 소행]

  • 23.12.18

저는 운이 좋게도 16년도에 저렴하게 구입한 아파트가 수익이 나면서 부동산의 '부'자도 모르는 부린이가 이것저것 해본다며 투자기준에 맞지도 않는 투자아닌 투자를 하게되며 역전세와 더불어 여전히 환금성이 좋지않은 상황이 되었습니다. 정확히 투기꾼의 모습이었습니다...ㅠㅠ

저환수원리의 투자기준을 진작 알았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월부 강의를 조금만 더 일찍 접할수 있었다면, 부동산 가치판단하는법을 진작에 알았다면 어땠을까..2강 강의를 듣는 동안 생각이 참 많이 들었습니다.

이제라도 강의를 들었으니 너바나님의 투자레시피를 꼼꼼히 체화해서 다음 투자부터는 투자자로서 확신을 갖고 하려합니다.

약2주간의 월부생활을하며 씨앗시절에 강조하신 독서도 점점 재미를 느껴가고있고 제가 스스로 정한 루틴을 반복하며 이전과는 다르게 하루하루를 가치있게 보냈다는 생각이 들고있습니다.

"니가 생각하는대로 이루어질것이다."

이 문구처럼 제가 생각하는대로 이루어지도록 독서하고 강의듣고 임장하고 투자해서 노후준비,조기은퇴 하겠습니다.


추가로 강의 2주차에서 "선배와의 대화" 라는 커리큘럼을 통해 월부활동이나 투자관련 궁금했던 부분을 배울수있게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이자릴 빌어 컨디션이 안좋으신대도불구하고 3기간이 넘는 시간동안 모든 질의응답을 성심성의껏 해주신 24조 선배님이셨던 "무늬스누피" 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소행2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