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워킹맘이자 셀러인 라쀼라쀼입니다. :-)
드디어, 감격스럽게도 제 첫 월 매출 200만원을 달성하게 되어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처음 민군님을 따라 셀링을 시작할 때는 “내가 과연 월 매출 100만원이라도 벌 수 있을까?” 하는 마음이 컸어요.
저는 직장도 다니고, 아이도 돌보며 하루하루를 정말 숨 가쁘게 보내는 사람이거든요.
처음엔 단지 종잣돈을 모으는 것이 목표였지만, 지금은 어느새 셀링에 진심을 다하게 된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처음 세운 목표였던 월 100만원을 넘겨, 그 두 배인 200만원 매출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
정말, 쉽지 않았습니다. ㅜㅜ
챌린지 반 때는 월 3,000개 상품 가공을 하느라 아침엔 출근 전 새벽부터 일어나 짬내서 상품을 가공하고,
퇴근 후에는 ‘엄마’로 출근해 아이를 돌보고, 아이를 재운 늦은 밤에서야 겨우 컴퓨터 앞에 앉을 수 있었어요.
잠을 줄여가며 상품명, 키워드, 마이카테 작업하고, 이미지도 가공하면서
문득문득 “내가 왜 이걸 하고 있지?” 싶은 순간도 많았어요. 😢
하지만 그때마다 늘 곁에서 지지해주는 신랑, 바쁜 엄마를 이해해주는 우리 착한 아들,
그리고 늘 함께 달리는 월부의 동료들이 있었기에 포기하지 않고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올해 2월, 기초반을 시작으로 심화반까지!
조금씩, 하지만 꾸준히 달려온 끝에 마침내 “이게 진짜 되는구나” 하는 순간을 맞이했어요.
200만원이라는 매출을 보며 셀링을 시작하던 그 햇병아리 시절의 저를 떠올렸어요.
겁도 많고 의심도 많았던 그때의 제가, 지금의 저에게 말해주고 싶습니다!
“라쀼야 잘했어, 멈추지 않아서.”
혹시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누군가가
“나도 할 수 있을까?”, “왜 나만 안 될까?” 라는 마음이 드신다면 진심을 다해 말씀드리고 싶어요.
정말 누구나 시작할 수 있고, 천천히 자신만의 속도로 걸어가다 보면 분명히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절대 혼자가 아니에요!!
우리 곁엔 같은 길을 걷는 동료들이 있고, 서로를 응원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저는 지금 이 길이 참 소중하고,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답니다.
저의 다음 목표는 월 천입니다. 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달려보려고 해요!
우리, 함께 월 천까지 걸어가봐요!
우리는 분명 모두 잘 될 수 있어요. 💗
p.s. 정말 소소한 매출 인증이지만 누군가에겐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후기를 남겨봅니다.
모두 힘내서 쭉쭉 성장해봐요! 빠샤!
댓글
크흐❤️ 너무너무 멋지세여 라쀼님🥹♥️♥️ 항상 새벽부터 기상하셔서 열심히 가공하시는 모습 너무너무 존경스러웠어여♡ 우리함께 손잡구 월천까지 고고찡해여♡ 화이팅😍😍😍
하..... 라쀼님 워킹맘에, 교대근무에 정말 쉽지 않은 부업의 나날들이었지만 지금 이 순간에도 누구보다 멋지고 씩씩하게 해내고 계시다는 걸 알기에 후기 보는데 저도 괜시리 왈칵하네요...😭 우리 라쀼님은 잘 될 수 밖에 없습니다! 200만원은 이제 시작일 뿐! 곧 0 하나 더 달릴 날이 머지 않았어요! 같이 우리 그 날까지, 그리고 멋진 CEO가 될 때까지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