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느리지만 끝까지 목표를 향해 달려간다는 마음으로 오늘도 열심히 앞을 보며 달리는 쏭비맘입니다.
7월 정말 뜨겁고 뜨거운 햇볕 보다 더 뜨거운 열정을 가진 우리 63조 조장님과 조원분들과 앞만보며 달리다 보니 어느새 마지막 조모임인 4주차 조모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진짜 이렇게 힘차게 출발해도 되나? 싶은 마음이 들정도로 뜨거운 63조 조원분들의 열기로 스타뚜를 하였던 7월 초….
우와 이렇게 힘차게 시작했는데 끝까지 힘찬 조는 처음이라서…ㄷㄷㄷㄷㄷ
선한 영향력을 가진 워렌부핏 조장님 그리고 안수님, 915님, 원과장님, 머누님, 파스타님, 매수님, 해피니송님, 부바라기님…저는 이렇게 또 훌륭한 동료분을 얻게 되었습니다.
저번주 조모임에서 칭찬릴레이를 할 때는 조금 쑥스러웠지만 자꾸하니 습관이 되는 듯…이번주에는 서로에게 고마운 마음을 잘 전달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아~~~칭찬도 습관이 되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서로 고마운 사람에게 어떤 부분이 고마웠는지 얘기하는 과정에서 이번에는 서로 침이 마르도록 칭찬하는 모습을 보며 진장한 기버들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나보다 많이 알아서 그래서 알려주는 분들도 너무도 훌륭한 분들이지만 이번 저희 조원분들은 어느 누구도 뒤쳐지지 않게 서로 응원을 하며 한달을 서로 땅겨주며 걸어왔던거 같습니다.
늘 톡방이 시끌 시끌….ㅋㅋㅋ실준 놀이터 만큼 톡 내용이 쌓이는 조는 처음 만났기에 한달을 힘들지만 웃으며 보낼 수 있었던건 아닐까???
열정이 가득한 만큼 1년뒤
모두 살아남는 100% 63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과 동시에 이루어 질거라는
믿음을 가져봅니다.
4주차 조모임을 이끌어주신 우리 워렌부핏 조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한달 조장님 덕분에 처음으로 몰입하며 임장과 임보를 쓰고 투자를 하기 위해 달릴 수 있었습니다.
조장님의 한마디 “ 제가 도와드릴께요…이번에 꼭 투자하세요.” 이 말씀은 저에게 한달을 뛰게하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늘 감사한 마음 가득안고 저도 조장님처럼 기버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63조 조원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늘 지금의 모습 잃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실준 70기 63조 조장님과 조원분들은 한다. 해낸다…결국 모두 목표하는 지점까지 갈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우리 조원분들의 열정 전달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쏭맘님이 우리 63조 동료분드릉ㄹ 움직이게 하시는 원동력이었습니다 ㅎㅎ 한 달간 너무 감사드렸고, 남은 시간 우리 좀 더 힘내봐요!!! 투자 할때까지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