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 어제 조모임은 지각을 하고 말았네요.ㅜㅜ
조원분들께서 그간의 공부에 대한 멋진 결론을 발표하셨을 거라 짐작되지만, 그 장면을 함께하진 못해 아쉽습니다. 늘 열정적으로 참여하시는 여러분을 보며 참 대단하다고 느꼈어요. 조장님은 스마트하시고 가정도 지키면서도 한결같은 모습으로 느린 저를 챙겨주셨어요. 12시 늦은 시간까지 알려주시고 전화주시고 격려해주시고 힘이 많이 되었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따뜻하고 솔직하게 동기애를 보여주신 부동신님, 힘이 많이 되었어요. 임장 때 신이님이 있어서 힘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트위티티님, 단임때 똑 부러지게 인솔해주시는 모습에 감탄했어요. 정말 힘들었는데 트위티티님이 계서서 든든했고 감사했습니다.
또 무의식님의 친근한 성품덕분에 편하고 재미있게 임장했어요. 사주신 커피도 정말 맛있게 마셨습니다 ☕
루나님이 사주신 달달한 아이스크림도 단임 중에 큰 힘이 되었어요. 이런저런 질문에도 차분하고 따뜻하게 답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만나면 꼭 갚고 싶어요!
산나무님, 매일매일 올려주시는 고급 정보 덕분에 많이 배웠어요. 이런 고급 정보는 정말 산나무님이니까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따로님, 줌으로만 뵈었지만 말씀하시는 모습에서 좋은 분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양천구, 금천구에 계시는 것조차 부럽고요😊그래도 서울 중심부 입성을 향해 나아가요!
마지막으로 럭키님, 이름처럼 부를수록 행운이 전해지는 느낌이에요.
좋은 곳에 내 집 마련하시고, 투자까지 성취하신것 같아 정말 멋졌습니다~ 부럽고, 또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저의 원씽을 좋아해주셨던 우리 조원님들께 감사 인사 전하며 마칠게요.
다들 건강하시고, 또 꼭 좋은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댓글
따뜻한책2님 매일 아침을 열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바쁘신와중에 모두 임장도. 과제도. 완료하신게 정말 대단하십니다. 우리 화이팅이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