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가지고 있는 집을 매매하고 새 집을 매수하고자 합니다.
2주 전에 알던 부동산에 일단 말을 해둬서 네이버부동산에 뜨게 해뒀는데요,
시장 상황도 그렇지만
아무래도 해당 단지에 매물도 꽤 있는 편이고 해서 그런지 너무 조용하네요.
제가 좀 더 능동적으로 집 홍보를 해보고 싶은데
뭔가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제가 생각한 건 요렇게 입니다.
고수님들 혹시 아이디어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려도 될까요?
감사합니다.!
월부 앱을 설치하고, 답변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세요!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앱 출시 공지사항 ← 여기 클릭!
댓글
안녕하세요 번즈님~ 매도에 효과적인 행동이 궁금하셨던 것 같습니다. 제가 매도 경험은 없지만 현재 매도를 돕고 있는 입장에서 생각해봤을 때는 말씀주신 방법 모두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광고 개수보다는 '일잘하는 사장님'과 '손님 여부에 대한 지속적인 피드백 받기' 인 것 같습니다. 이는 일 잘하는 사장님을 찾아 광고한 뒤 그분이 제 물건을 브리핑하고 무엇이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가격이든 조건이든 반영하여 수정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저도 매도에 성공한 동료들 말씀 듣고 글 찾아보며 알게 된 방법이라 꼭 적용해보시고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번즈님 꼭 매도하시고 더 좋은 자산으로 갈아타기하시길 응원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번즈님! 기존 보유하고 있으신 물건의 매매를 더 적극적으로 시도해 보고싶으신 것 같습니다~! 다양한 플랫폼과 사장님들에게 홍보를 드리는 것 역시 중요하지만, 그전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어지는 부분은 해당 단지 내 나와 있는 경쟁물건들과 비교하였을 떄, 번저님의 물건의 상태(수리, 옵션 등)과 상태 대비 가격이 적절하여 자연스럽게 사장님들께서 우선적으로 홍보를 해주실 수 있는 상황인지를 검토해보시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매도를 고려하시면서, 동시에 꼭 해당 물건을 매도하시고 난 다음 매수할 대상, 매물까지 같이 검토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갈아탈 물건에 대해 정확히 얼마의 자금이 필요한지 아시는 상황이라면, 매도 제안이 들어왔을 때도 더 빠르게 결정하실 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이 다음으로, 말씀하신 믿을만한 사장님들에게 홍보 제안, 물건을 보고간 손님들에 대한 피드백, 등을 활용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모쪼록 매도 후 갈아타기까지 모두 잘 해결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번즈님~ 매도를 계획 중에 있으시군요! 매도하기 위해서는 부사님들의 역할도 굉장히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제 물건을 브리핑해주시는 부사님, 집을 보러오는 분들의 입장에서 생각해볼 것 같아요~ "과연 제 집이 먼저 브리핑 될 정도로 매력적일까?" 먼저 나갈 집이 되려면 제가 생각했을 때 1. 가격 2. 수리 상태 가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단지 내 다른 경쟁 매물들의 가격은 어떤지, 우리 집과 비슷한 상태의 집들은 얼마에 나와있는지 주변 단지들과도 가격을 비교했을 때, 더 좋은 단지들의 시세보다 저렴하게 내놨는지 한 번 살펴볼 것 같아요~ 그리고 더 적극적으로 행동하신다면 상위 단지와 하위 단지의 부동산에도 몇 군데 방문하여 집을 내놓을 것 같아요 :) (혹시나 자금이 부족해서 상위 단지보다 저렴한 제 집을 보러 올 수도 있거든요!) 원하시는 가격에 매도 꼭 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