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 임장 클래스 - 실전 투자자와 함께 임장! 딱 하루만에, 현장 임장 마스터
월부멘토

오늘 한가해보이멘토님과 분임 및 단임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어 저에게는 감사한 시간입니다.
우선 분임에서 중동에서 상동으로 넘어가는 분위기 임장에서 평소에는 생각하지 못했던 가로수와 가로등에 대한 포인트를 알려주셨습니다.
행복한 마을과 푸른마을을 돌면서는 상동역 건너편 쾌적성이 높은 곳과 편의성이 높은곳(30-40연령대 비율이 높은곳)과의 차이점을 설명해주시면서 그 장단점을 짚어 주셨습니다.(편의성<교통,환경>)
다정한 마을 30평대 매물임장에서는 수강생들이 명심해야 하는 매물보는 법을 현장에서 배우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평소에 인강에서 배우던 매임의 스킬을 알려주셨으며, 구축을 투자해서 어디까지 수리해서 임대를 해야 하는지에 대한 경계를 짚어 주셨습니다. (특히 단지 체크리스트에서는 동간격, 조경, 재활용 관리실태를 짚어주셨습니다)
다정한 마을 임장후 20평대 금강마을에서는 30평대에서 강조하시는 쾌적함보다는 편리성(교통)과 함께 역세권아파트를 지나 도보하기에는 거리가 있는 아파트들에 대한 버스등의 차량이용편의성에 대한 덜 불편한 교통과 비역세권 아파트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어 주셨습니다.
단지에서 베란다 창중 샷시 교체를 하면서 라운드형과 일자형(시공비가 덜 들어감)이 섞인 단지를 어떻게 볼지에 대한 정보도 알려주셨습니다.
ㅁ
오늘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중 하나는 기존아파트와 근접성을 가져야 하고 주변에 비아파트지역과의 균질성을 가지지 않은 비역세권 신축에 대한 인사이트 였습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이 있습니다. 제가 오늘 받아들일수 있는 수용성의 한계로 멘토님의 많은 인사이트중 이정도 정리해봅니다. 오늘 하루 애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멘토님
댓글
강한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