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수강후기

[실준71기 주6일 손품발품 8조 미라클맘]성장은 임장의 양과 독서의 양을 늘리는 것에서 시작된다!!!

25.10.08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 보고서 노하우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오른다는 분위기에 휩쓸리면 그냥 사게 된다. 분위기에 휩쓸리면 안된다!!!

규제로 인해 위축될 때 열심히 다녀야 한다.

 

재수강생의 성장은 임장보고서의 장수를 늘리는 것이 아니다. 임장의 양을 늘리는 것, 독서의 양을 늘리면서 그 지역에 대한 가치를 좀 더 아는 것이며 임보에서 늘린다면 단지 분석의 양을 늘려야 한다.

 

비교할 수 있는 아파트를 늘린 후 반드시 마지막 결론을 쓸 때는 내 투자금에 맞는 것과 가격대비 싼 것들을 추려야 한다.

 

내가 이번 달에 늘린 앞마당에서의 아파트와 기존 앞마당 아파트와 비교평가해서 그 안에서 아파트를 3~5개를 추려놓고 매물임장을 계속 돌리면서 투자를 해야 한다. 

 

같은 가격이면 어느 지역, 어느 단지를 투자하는게 좋을지 배워간다!!!

같은 투자금이면 어느 지역, 어느 단지를 투자하는게 좋을지 배워간다!!!

 

같은 가격이면 내 앞마당에서 어디 할까?

같은 투자금이면 내 앞마당에서 어디 할까?

 

스스로 직접 확인해보고 투자한다는 마음을 갖고 교통, 환경, 선호시설&비선호시설을 현장에서 확인한다.

 

광명

입주가 진행될 때는 2가지 방식이다.

1)잔금

2)전세...아마 전세를 싸게 놓을 것이다.

위에 두 가지가 지나가면 두 가지 방향이 있다. 

1)물건이 잠긴다. 왜? 입주가 지나갔으니까... 

2)급한 사람들은 전세 끼고 매도해서 정리를 한다. 근데 수도권 시장이 오를것이라 생각하면 물건이 많이 나오지는 않을 것이다. 

그래서 입주가 진행하는 동안에 신축들말고 이미 입주한 신축들이 있다. 24년, 23년 그리고 그 밑에 준신축단지들 이런것들이 있다. 그런 곳들을 잘 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의도를 가지고 임장을 한다. 

 

철산역 아래쪽 로데오거리에 밤문화 발달

아래쪽으로 내려오면 아파트가 몰려 있으면서 거기에 학교, 학원이 몰려있다. 그래서 철산동을 좋아한다. 

철산 위쪽으로 올라가면 유해시설이 없이 아파트들이 여러 개가 몰려있다. 동네 분위기를 형성하는 것이 환경이고 학원가가 있는가 없는가이다. 

 

거주 안전성과 쾌적성은 상권과 아파트가 몰려 있는 환경이며 그것이 가격에 영향을 준다.

그러한 환경은 누가 임장을 밀도있게 했느냐에따라 보는 관점이 달라진다.

 

시간관리 & 습관관리 &멘탈관리 = 그릿(될 때까지 하는 버티는 힘)

 

그거를 할 시간이 되면 그거를 하고 있어야 한다!!!

 

 

 


댓글


미라클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