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수강후기

[실전준비반] 나의 분임 실력을 체크하는 강의

25.10.10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 보고서 노하우

항상 자실로만 분임을 다니다가 8월 처음으로 조모임으로 분임, 단임을 갔는데, 이것이 정석이구나 느꼈습니다. 

한편으론 너무 정석이어서, 이렇게 해서 어떻게 앞마당을 확확 늘릴 수 있지?라는 의문도 가졌습니다.

하지만 대충 보는 게 아니라 꼼꼼히 볼수록 지역과 단지에 대한 선호도를 제대로 파악할 수 있으며, 어설프게 보고 투자하면 후회가 남을 수 있음을 1호기 투자를 하고 깨달았습니다. 1호기 투자한 이후에 자모님 강의를 들으니 큰 돈을 쓰기 전에 어설프게 임장을 다녔구나 하는 후회가 조금 들었습니다 ㅎㅎ

 

깨달은 점

  1. 끊어서 분임해야 한다. 크게크게 돌면 지치고 + 잘 기억에 남지 않는다. 시작점으로 반드시 되돌아 와야 한다. 시작점은 역이거나 랜드마크면 좋다.
  2. 분임과 단임은 나눠서 가야 한다… 그동안 효율을 중시해서 분임과 단임을 한번에 하려고 했는데, 그렇게 하면 단지에 대한 분석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 단지도 한바퀴를 다 둘러봐야 한다. 한번에 하려 하지 말고 나눠서 하자.
  3. 입지에서 직장과 교통이 고정되면 그 다음은 환경이다. 환경은 가서 봐야 안다. 

 

1호기 투자 전 분임과 단임을 늘 합쳐서 했고… 단임을 제대로 하지 않았던 저를 반성하는 강의였습니다. ㅠ

그래도 자모님도 첫 투자 때는 우여곡절도 많았고, 시행착오도 많았다는 것을 보며 위안이 되었습니다. 

 


댓글


졍졍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