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지방에 투자라뇨? 해도 되는 건가요?? 네, 괜찮습니다. 지방도 똑같이 사람들이 살아가는 곳이고 부산이나 대구와 같은 규모의 광역시는 서울의 4급지와 비슷한 가격 수준을 보여줄만큼 폭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단점은 있습니다. 새벽 공기를 마시며 주말마다 KTX를 타고 이동해야하고 오고가는 시간이 꽤나 걸립니다. 숙박을 하며 임장을 할때는 내가 뭐하고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주변에서 지방에 투자를 한다고 이야기했다가 이상한 시선을 받기도 합니다. 그리고 서울, 수도권과 다르게 장기적으로 보유하기보다는 매도를 해야합니다. 그래서 난이도가 높은 건 맞습니다. 하지만 투자금이 적게 듭니다. 소액으로 투자하기 좋습니다. 소액이라고 해서 수익이 또 적은 건 아닙니다. 그럼에도 지방에 투자가 망설여지신다면 현재 내 상황을 살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돈이 많다면 수도권 비규제지역에 투자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소액으로 돈을 불려야한다면 선택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닙니다. 한가지 더, 3천만원을 넣고 1년 혹은 2년만에 2배 이상의 수익을 거둘 수 있는 투자처를 알지 못한다면 선택이 아닌 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물론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돈을 불리고 싶으시다면 어렵다고 느끼고 멈출게 아니라 넘어야하는 도전해야하는 산임을 기억하십시오.

댓글


함께하는가치
25.11.08 22:43

내가 소액으로 투자금을 가지고 있다면 지방투자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 지금 할 수 있는 최선을 선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튜터님 :)

그린쑤
25.11.08 22:46

소액 투자라면 지방 투자로 돈을 불려야한다! 할 수 있는 상황 안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튜터님~

재끈더 양바순
25.11.08 22:47

튜터님 멱살캐리 덕분에 했습니다👍🏻지투기 31기는 마쳤지만 저희 지방투자는 시작이예요😆 어제 계약서 쓰고 왔어용🤩 남은 과정도 잘 마무리하겠습니다!!!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