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쌍화탕] 내마중 1강 후기 ><

25.11.17

나에게는 근 3주안에 많은 일들이 있었다.

내마기를 들으며 구해줘내집을 신청했었는데, 거기에 선정이 되어서 내마기를 다듣고 구해줘내집의 플로우가 시작되었다 ! 

그래서 내마중이 시작되기 수많은 종류의 대출과, 내게 감당가능한 범위안에서의 대출이 무엇인지를 스스로 찾지 않으면 안되었다..ㅎㅎㅎㅎㅎ

그렇게 구해줘내집을 통해 가계약까지 마쳤는데! 아차차, 나 내마중 아직 강의못들었지 ㅠㅠㅠㅠ 하는 마음에

부랴부랴 다시 돌아와서 내마중을 들었다.

가계약전 알아보았던 내용들을 너나위님이 정말 속 시~~~~~원하게 하나하나, 조목조목 따져가며 알려주셨다.

다행히도 내가 선택했던 대출과 예산범위가 잘 들어맞는 것 같아 정말 한시름 놓았다. 휴우 ~!  (만약 내가 가계약 전 계산기를 두들기고 두들겼던.. 예산이 잘못된 예산이었다면? 아님 감당가능하기 어려운 정도였다면? 아님 best 가 아니었다면 마음이 어려웠을 것 같다) 

 

아무쪼롬 내마중 1강은, 내집마련을 구체적으로 시작하는 모든 마련이들에게 정말 꼭, 꼭 필요하고 가장 중요한 강의인 것 같다 ! 

 

어부지리로 구해줘내집을 통해 가계약을 마쳤지만, 이게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으로 믿고 몇년 후 조정장이 찾아왔을때 

또 좋은 조건으로 갈아타기에 성공해야지!!!!!!!!!!! 아자자자!!!!!!!!!!!!! 열심히, 잘 배워야지!!!!!!!!!!!!!!!!!!


댓글


쌍화탕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