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2.19일 25년을 마무리하는 독독모 48조 포도링님과 함께한 하루히우입니다.
25년 7번째 돈독모
데일카네기의 인간관계론 이었습니다.
책을 읽으며
현재 나의 인간관계에 대한 고찰의 시간을 갖는 시간이었었다면
돈독모는 또다른 생각의 폭을 넓혀주는 시간이었습니다.
월부환경 안에 있음의 의미를 돈독모를 통해 또다시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적용점]
[26년 계획]

감사의 글
포도링 튜터님 : 오늘 첨뵙는데요. 스스로에게 칭찬하는 것을 가장 강조하셨던거 같습니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끌고가는 것이 진정으로 긍정적이라는 걸 몸소 깨닫게 되는 돈독모였습니다.
개인의 성장뿐아니라 다른 사람을 도와주시는 것에 진심임을 느끼며 감사한 금요일 저녘이었습니다.
개인의 고민과 투자의 고민 그리고 현재시장과 임보까지^^ 나눔에 너무도 감사합니다.
단독세대주님 : 데일카네기란 분은 정말로 사람을 좋아해서 진심으로 인간관계의 도움을 위한 책을 썼다고 본다는 생각의 폭의 넓혀주신 것에 감사합니다. 오늘 단독세대주님의 행복한 모습을 돈독모로 만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올해 이루신 성과만큼 26년도 더 성장하시는 모습 기대합니다.
레몬 샤벳님 : 올해 월부에서 수도권 투자에 대한 규제속에서 26년에는 꼭 투자하시는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함께 하면서 가슴 설레인다는 말씀만으로도 가슴설렌 돈독모였습니다.
박곰돌님 : 가족과 버킷리스트 1,3,5, 10년계획이 비젼보드가 됐다고 하시는 분이라 너무도 이상적인 분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한해 강의 쉬지 않고 앞마당 계속 만드시고, 조장하시고 지투기 3회차까지 너무도 열심히 하시는 분이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룰루랄라7님 : 25년 독감임투속에서 독서 한달에 2-3권, 강의 이틀완강 후기와 적용점까지 그리고 25년 한달도 쉬지 않고 임장, 투자, 월부학교까지 달려오신 1년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26년에는 건강챙기시면서 투자활동 응원합니다.
오늘도 독목모 함께 해주시고 인사이트 주신 포도링 튜터님, 단독세대주님, 레몬 샤벳님, 빙그레제미님, 박곰돌님, 룰루랄리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돈독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