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새해 첫날 희망으로 가득찬 내집마련 기초반 오프닝~!

26.01.01

안녕하세요~?
너나위님 라이브를 보고 크게 감명을 받아 바로 그 자리에서 기초반 오프닝 조별을 결제해버렸지 뭐에요?
이때까지는 회사에서 직업으로써만 착실히 돈을 모았는데, 늘 상 따라오는 걱정이 ‘어떻게 하면 이 돈으로 서울에 집을 살 수 있을까?’였거든요! 막막했던 것들이 너나위님 라이브를 보고 조금씩 방향과 가닥이 잡히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26년 1월 1일부터 경제와 부동산에도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하나씩 조금씩 실천해 보려 합니다!

‘ 월부 닷컴이 처음이라면? 너나위님의 월부 닷컴 이용 가이드 영상! ’
- 늘 유튜브로만 접해서, 커뮤니티가 있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많은 분들과, 여러 정보를 이렇게 쉽게 습득할 수 있었다니 정말 좋네요! 특히, 전문가의 의견도 너무너무 도움이 될 것 같고, 저랑 비슷한 상황의 분들의 사례를 알고, 제 예산이나 상황에 대입해 볼 수 있다는 점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안보이던 미래에 조금의 빛줄기가 생긴느낌인데요~?

‘ 인생에서 가장 값비싼 선택, 내집마련 기준과 방법 : 핵심 Q앤 A ’
- 너나위님의 무료 라이브에서도 정말 다양한 분들의 상황을 알 수 있어 그 부분이 가장 좋았는데요~ 여러가지 사례를 접해보다보니 어떤 물건이 좋은지, 어떤 점들을 비교해야할지, 인터넷으론 어떤 정보를 비교하고, 실제로 임장을 갔을 때는 어떤 부분을 파악해야하는 지 등 감이 아무래도 빨리 생겼던 것 같아요. 빨리 조별과제를 통해 함께 알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프닝과 너나위 님의 무료 라이브 강의를 들으면서,
여자친구와 저와  월급(연봉)을 먼저 확인해봤구요. 우리가 실질적으로 목표하고자하는 아파트의 가격을 대략적으로 정할 수 있었고, 그에 맞는 대출 방법을 좀 더 공부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주는 대출 방법과 여러 대출의 종류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려구요~!

그리고 앞으로는 저희 상황에서 교통, 환경을 계속 비교해보면서 매매 가능한 지역과 아파트 임장도 직접 가보면서
그 동네의 분위기나 교통도 좀 더 파악해 보려합니다!  
늦은 건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참여해보겠습니다!


댓글


늘 푸른봄
26.01.07 21:09

오프닝강의만으로도 벌써 방향을 잡으신 힝구님! 정말 멋지세요. 이번 내마기 강의 통해서 더 많은 것을 배우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힝구는복스러워
26.01.07 23:18

감사합니다! 오늘 조 모임 오티 진행 너무 멋지게 잘 해주신 조장님 잘 부탁드립니다!

따봉하는 월부기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