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실전준비반 수강 후기]잘하지 못해도 그냥 한다.

26.01.08 (수정됨)

실전준비반 - 단 한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인상 깊었던 점 : 

중요한 것은 ‘잘 한다’가 아니라 ‘한다’

 

경단 여성으로 살아온 세월이 15년이 넘어서 임장보고서 한 장 쓰는데 남들 2-3배 걸리는 와중에도 나는 ‘잘하는 것’이 아닌 ‘한다’에 집중하기로 하고 저녁 식사 후 2-3시간을 책상 앞에 앉아 고군분투하는 중이다. 헤메는 시간이 더 많지만 무언가를 하고 있다는 것 그리고 새로운 것들을 알아간다는 것 그 자체로 매우 행복한 저녁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 또한 익숙해지리라 믿고 빠릿한 조원들 사이에서 느리지만 포기하지 않고 조용히 사부작 사부작 앞으로 전진하려고 한다. 

걱정해 주고 챙겨주는 조장님과 조원들이 있어서 너무나 감사하다.

 

꼭 적용해보고 싶은 점 : 

‘무엇이든지 새롭게 시작할 때는 ‘저항감’이 들기 마련. 

어색함과 낯섦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자 ’

 

임장지로 정한 지역이 마침 출퇴근 동선 안에 있어서 분위기 임장 전에 차로 이동하면서 상가나 아파트 등을 유심히 보고 있다. 강의를 수강하기 전 까지는 매일 같은 길을 가면서 그저 앞만 보고 직진 했다면 지금은 일부러 다른 길로도 가보고 멀리 돌아서도 가보고 있다. 익숙한 것에서 벗어나는 행위 자체를 극도로 싫어하고 늘 하던 것에 익숙함과 편안함을 느끼는 나로서는 동선을 이탈해 다른 루트로 가보는 것 자체가 엄청난 도전이고 저항이다. 워낙에 길치라 루트 변경이라는 것 자체가 심리적으로 매우 불안감을 느끼게 하고 스트레스가 심하지만 다른 길로 갔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여러가지 경우의 수를 아예 생각하지 않기로 출근 준비하며 마음속으로 다짐한다.

 

‘그냥 한다’. 

‘어색함을 받아들이자’

 

 

 

 

 

 


댓글


훈훈한
26.01.08 16:26

그냥한다!!! 에임하임님! 잘하고 계세요^^ 열심히 하시는 모습에 저도 힘이 납니당 ㅋㅋㅋ 계속 그냥 해봐여 ㅋㅋㅋ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