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 활동이 유난히 높은 참여율로 제가 더 활발히 활동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원 분들도 많이 활동하시고 많은 부분에서 함께 으쌰으쌰 하는 분위기라서 제가 잘 이끌어 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평일동안에도 단지임장 루트와 매임까지 진행하시는 나마니님을 보면서 자극을 너무 많이 받고 있습니다.
그렇게 일주일을 활용을 하면서 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일들을 우선 순위에 맞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이렇게 많은 인원을 함께 한다는 부담감과 실력 좋은 조원분들이 있어 생각이 많았습니다. 그러면서 조장은 튜터가 아닌 메이트로 함께 나아가는 조원에 일부로 제가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다른 조원분들께서 이끌어 주시고 제가 할 수 있는 부분을 최대한 노력을 해 볼려고 합니다.
1월 안으로 목표를 한 부분이 아직 성과를 나타내고 있지 않지만 함께 가는 시간 동안 저 역시 많은 발전이 있기를 바라면서 2주차 조모임을 잘 마쳤습니다.
분위기 임장에 함께 하지는 못하였지만 기깅2님, 나마니님, 단호한길님, 선부맘님, 시중한시간2님, 여행자뉼님, 원더12님, KAR님, life is남들과 온라인으로 많은 정보를 공유하면서 서로를 이끌어 가는 저희 조가 앞으로 좋은 결과가 있기길 바래봅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