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4월 개강]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권유디, 재이리, 김인턴

실전반 강의를 듣는다면 이런 느낌일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꼼꼼하고 놓치고 싶지 않은.. 한 장 한 장을 허투루 넣은게 없다는 재이리 튜터님 말씀이 정말 와닿았어요.
저는 임산부라, 앞마당을 더 늘릴 수 없다고 생각하며 기존의 앞마당 2곳의 매물을 보고 있었는데요.
사실 3곳을 만들고 투자하려고 했는데, 임신 후에 더이상 못하겠다고 생각하고 이 중에서 투자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매물을 보다보니 이미 상승장이 찾아온 곳에서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는 곳이 있지만, 그 범위가 너무 좁고, 리스크가 크게 느껴져서 투자를 못하겠더라구요 ㅠㅠ
그 때 지투기를 시작해서 대전을 들으며, 대전도 너무 좋은데, 투자금이 너무 적어서 어렵겠다.
그리고 이번 2강을 들으며 A지역을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야한다는 생각과 또 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너무 피곤하고 몸이 무거워서 강의를 졸면서 들을 때가 많았는데, 이번 강의는 진짜 가서 투자해야한다! 는 생각을 가지고 졸리면 엎드려 자다가, 다시 일어나서 듣고, 다시 졸았던 구간은 돌려서 듣고;; 하면서 완강을 했습니다.
구석구석 알려주신 알찬 밥집도 궁금하고 ㅎㅎ
지역별 선호 요소를 짚고, 그 선호요소를 가진 곳을 전부 단지 예를 들어서 알려주시고
봐야하는 곳의 범위를 짚어주시면서 예외 상황에 대한 예시를 들어주시고…
지역별 특징을 예시를 너무 적절하게 들어가며 알려주셔서 진짜 진짜 ㅋㅋ 앞마당이 된 것처럼 낯익은 지역명과 단지명으로 한 지역을 마친 것 같습니다.
너무너무 알차고- 튜터님의 애정 어린 정보들이 꽉꽉 눌러담긴 강의 너무 감사합니다.
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1달 반정도! 넉넉하게 앞마당 만들어서 투자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이리 튜터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