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월부학교 겨울학기 한겨울에 적적하니? 1루와서 1채 사~ 삼도] 목실감시금부 2월 2일(월)

26.02.03 (수정됨)

# 감사일기

 

1. 피곤한 월요일이었지만 졸지 않고 안전하게 출퇴근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회사 팀원의 현재 업무에서 어려운 부분에 대해 이야기 들을 수 있었던 시간 감사합니다. 당연하게 여기지 않고 공감하려 노력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2. 임보를 작성하면서 객관적인 입지에 빠지지 않으며 좀 더 다양한 관점에서 생각하고 써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현재 임장지가 지역내 하급지 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탄탄한 수요와 가격대에 놀라며 투자로 깊게 살펴볼 수 있는 설레임이 생김에 감사합니다.

 

3. 적투 튜터님 저녁 Q&A 시간을 통해 단편적으로 생각했던 부분들더 깊고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도록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입지 안 좋은 곳의 신축보다 입지 좋은 곳의 소형이 더 나을 수 있는 지역적 선택에 대해서 너무 잘 배웠습니다.

 

4. 오늘도 적적이들과 함께 소통하며 투자자의 루틴을 쌓아나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요즘 컨디션이 좋지 않지만 그대들 덕분에 힘이 팡팡 납니다.

 

5. 아내와 아이들과 매일 카톡으로 소통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아내가 밀리의 서재 읽고 좋은 문장 공유해 주어 감사합니다. 한가해 보이 멘토님 글 공유해주었는데 피드백 주어 감사합니다. 맛있는 저녁 준비해 주고 저녁에 소소하게 대화 나눌 수 있었던 시간 감사합니다.

 

 



댓글


영리자
26.02.03 12:07

오 임장지가 생각보다 꽤나 탄탄하군요. 얼른 임보 더 써봐야겠습니다ㅎㅎ 1004아내분 정말 1004이시네요🥹💕최고다!!

응답이
26.02.03 12:36

와.. 연꽃님.. 진짜 1004... 연꽃님 BM... 내 남편에게 좀더 다정해지자.... 여보 미안해....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