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을지로에 나홀로 초소형아파트(8평대)를 보유중입니다
이사를 갈생각으로 분양가보다 저렴하게 내놨는데도 집을 보러오는 손님들은 많은데 매수하겠다는 손님 없습니다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로 내놨는데도 매수문의가없습니다
집 청소도 매일하고 디퓨저도 두고있는데
문자도 부동산에 근처 10곳에는 다돌렸구요 제가 이상황에선 어떻게해야할까요..
중개사님께 복비도 2배드린다고하고 네고도 해드린다고했는데도 없습니다
무작정 기다릴수도없고 답답한데 어떻게 헤야할까요…
질문1) 저의 매도전략은 어떻게 설정해야할까요?
월부 앱을 설치하고, 답변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세요!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앱 출시 공지사항 ← 여기 클릭!
댓글
안녕하세요 내집마련만하고싶다님~~
물건 내놓았는데 매도가 잘 되지 않아 고민이 많으시겠어요.
우선 매도 전략을 세우실 때 비슷한 가격대 경쟁될 만한 단지들이 어디가 있는지 판단하시고, 영향권이라고 생각이 드시면 그 곳 부동산에도 내놓을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해당 단지 생활권 말고도 영향권인 상급지와 하급지가 어디일지 판단해보시면 매도 가격 설정에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또한 부동산 사장님과 연락을 하셔서 가격이 문제인지, 사장님 홍보가 안 되고 있는 건지 판단해보신 후 행동해보시면 좋겠어요.
구체적인 매도 전략을 배우고 싶으시다면 매도 관련 특강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eolbu.com/product/5034
하루 빨리 매도가 되시길 응원드립니다!!^^
내집마련만하고싶다님 안녕하세요. 나홀로 소형평형 아파트 매도 중이신데 잘 되지 않아 고민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나홀로 단지이면서 소형평형이라는 부분에서 거래량이 적은 약점 두가지를 가지신 상황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고,, 그에 따라 네이버 최저가격이 실제 거래가 될만한 가격이 아닐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주변 단지까지 고려하셔서 실거래되는 가격, 손님이 있다면 해당 손님이 원하는 가격이 얼마인지 확인해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부동산 역시 근처 부동산 10곳이 아니라 더 범위 넓혀서 전화해보시면서 지역내 부동산이 아니더라도 물건 팔아주실 부동산 찾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매도 성공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내집마련만하고 싶다님, 매도는 예술이라고 하듯이 ㅠ 매수보다 매도는 정말 어려운 영역이 맞는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결국 가격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팔고 싶은 가격이 아닌 팔 수 있는 가격을 정하셔야 합니다. 팔 수 있는 가격을 정할 때 조금 싼 것이 아닌! 확실히 싸게 해야 매수 문의가 옵니다. 부동산 사장님께 복비를 두배로 드리면서 해보려는 것은 정말 잘하고 계시는데요, 아무리 부동산 사장님께 맡겼다고 해도 내집마련만학싶다님도 적극적으로 매도를 위한 노력들을 하셔야 합니다. 즉, 꼭 팔아야만 한다면 받고 싶은 가격이 아닌 팔릴 만한 가격으로 과감하게 설정하시구요, 그렇게까지 팔고싶지 않다면 조급함을 버리시고 기다리시는 편이 좋아보입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