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스톤이라고
레벨1 1000만원
레벨2 2000만원
레벨3 4000만원
레벨4 8000만원
…
레벨 10 51.2억 까지
목표설정 할 수 있는 점이 좋았다.
내가 어느 단계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어떤단계까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다음단계로 가려면 어떻게 해야하지? 만 생각하라고 하셔서 실행에 도움이 된다.
또 시간가계부를 써보라고 하셨는지, 자세한 방법을 찾아서 실천해보고싶다.
댓글
목표 설정 뿐 아니라 달성까지 화이팅입니다 칼리님! ㅎㅎ 이번 주 강의 들으시느라 고생하셨고 시간가계부는 제가 작성하는거 공유드릴게여!
내집마련vs지방아파트투자 고민입니다.
[열반스쿨 기초반 1주차 과제] 비전보드
[고고킬리만자로] [열반스쿨 기초반 필수 준비 과제] 내 상황에서 시작하는 투자 점검표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올해 어린이날 에버랜드가 텅 비었습니다. 저는 그 사진 한 장으로 내년 부동산을 읽었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18
277,539
69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3,665
140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자음과모음
26.06.04
5,080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26.05.28
25,136
40
변우석이 운 이유, 이게 없으면 결국 멈춥니다
26.06.14
4,940
60
오늘의 인기글 🔥
1
2
[갈아타기] 서울 성북구 30평대 아파트로 갈아타기 성공! 내집마련 성공후기
3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4
"5,000만 원까지 세금 없다"는 말, 절반은 틀렸습니다
5
"조금만 더 모으면" 살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이게 뇌가 만드는 함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