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남들이 좋다그러면 따라서 매수했다가 크게 손해보기도 하고

혼자만의 판단으로 매수했다가 손해보고, 조금만 수익이 나면 팔기 급급했는데

 

강의를 들으면서 이제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근거있는 매매를 할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강의 초반이고 실제 매매로 이어지지는 않고 있지만

그동안 제가 잘못된 투자를 하고 있었다는 생각이 들면서 많이 반성하게 되네요


댓글

0z589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