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부동산 투자로 수익률 200% 내는 방법
주우이,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여븨입니다.
무려 4년만에 듣는 열기 재수강입니다.
지난 22년 9월에 처음 열기를 들으면서 월부에 입성했고
임신+출산으로 1년 반 정도 쉬다가
24년 8월에 지투기를 들으면서 다시 월부에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출산 이후 월부에 복귀하면서
거의 임장 강의만 들으면서 앞마당을 넓혀왔습니다.
앞마당을 넓혀서 빨리 실력을 쌓고 싶다는 생각이 컸습니다.
이번에 너바나님의 열기 강의가 마지막이라는 소식을 듣고
너바나님의 마지막 강의를 수강할 겸,
초심과 원칙을 점검하고자 열기 강의를 재수강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듣는 열기 강의라서 그런지
이번에 1강을 들으면서
4년 전에 너바나님의 강의를 듣던 때가 생생히 떠오르더라고요.
진짜 이제 막 월부에 들어와서
부동산을 공부해서 투자로 돈 벌어보겠다는 생각만 있고
아무것도 모르던 시절!!
저환수원리는 커녕 목실감도 모르던 시절!!
너바나님의 열기 재수강을 하면서
나는 지금 어디쯤 와있고 어느 정도 실행했고
어떤 방향으로 좀더 나아가야 하는지를 점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열기 재수강을 하면서 느낀 점은
그때 시작하길 잘했고, 여태까지 계속 공부하길 잘했다
내가 맞는 방향으로 가고 있구나 싶더라고요!
너바나님께서는 강의 내내 강조해주신 키워드가 있는데요!
바로 투자 원칙을 알고, 지키는 것이라고 하셨어요!!
시장은 계속 등락을 반복하고, 가격도 매번 바뀝니다
이 과정속에서 투자로 자산을 쌓고 부자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결국 투자 원칙을 바르게 알고 지키는 게 중요하고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실력을 쌓고 꾸준한 노력이 중요합니다.
본격 강의듣고 임장하며 투자자로 지낸지는 3년차가 된만큼
이번 열기반을 재수강 하면서,
비전보드도 다시 점검하고, 나의 방향성을 점검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이자 시기인 것 같습니다.
<적용할 점>
댓글
여븨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