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열중반 50기 16조 부린남] 2주차 강의후기

26.06.13

전세관련 A to Z를 모두 설명해 주셔서

그동안 알고 있던 부분을 확인하고 모르던 부분을 

보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세셋팅을 알아야 하는 이유부터 시작해서

적정 전세가를 설정하는 3단계?

ㄷㅈ, ㅅㅎㄱ, ㄱㄱ임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또 전세가를 설정하는 방법으로

ㅅㅌ, ㅅㅎ, ㄱㄱ을 결정하여 내 전세를 빼는 방법을 

다시한번 복습할 수 있었습니다.

 

전세를 빼본 경험이 2번밖에 안되지만

예전에 경험이 없을때와는 들리는 것이 달랐습니다.

앞으로는 매매, 전세 등의 특약을 참조해서

내 상황에 맞게 수정하여 좀더 보완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계약서 까지도 디테일하게 챙겨 주시어 

너무너무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부린남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