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관련 A to Z를 모두 설명해 주셔서
그동안 알고 있던 부분을 확인하고 모르던 부분을
보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세셋팅을 알아야 하는 이유부터 시작해서
적정 전세가를 설정하는 3단계?
ㄷㅈ, ㅅㅎㄱ, ㄱㄱ임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또 전세가를 설정하는 방법으로
ㅅㅌ, ㅅㅎ, ㄱㄱ을 결정하여 내 전세를 빼는 방법을
다시한번 복습할 수 있었습니다.
전세를 빼본 경험이 2번밖에 안되지만
예전에 경험이 없을때와는 들리는 것이 달랐습니다.
앞으로는 매매, 전세 등의 특약을 참조해서
내 상황에 맞게 수정하여 좀더 보완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계약서 까지도 디테일하게 챙겨 주시어
너무너무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부린남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