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내집마련실전반 서울정복 6기 줴러미 튜터님과 발품 7조

26.06.14

[선착순99명] 내집마련 실전반 - 내집마련 실전 노하우부터 튜터링까지!

처음으로 실전반이 되어… 처음 겪는 경험들이 너무 많았다.

튜터님이 옆에 계신 것도 놀라운데 질문을 하고 답을 바로 받는 시스템에 놀라웠다!

 

그리고 줴러미튜터님이라니… 정말 속 시원하게 그렇지만 너그럽게 대답해주셨다.

매 선택마다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널까말까 고민하는 내 성격임을 나는 너무나 잘 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슷한 질문에 세세하게 답변해주시고 결론은 하나였지만….. “저라면~” 이라는

가상단어를 붙여주시면서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시는 모습에… 나이는 나만 먹었구나… 생각했다ㅜ

 

월부하면서 실전반은 꼭 해보길 바란다~ 라는 여러 동료분들의 말에 겁도 나고 자신도 없고..

특히나 임보쓰는거에 너무 자신이 없던터라.. 역시나 사임발표때 너무너무 감동이고 멋진분들이 계셔서…

나는 정말 암것도 아니구나 여러번 자책하고 반성했다ㅠㅠ

 

다들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오신 분들이라… 배울점이 너무 많으신 분들이었다…

 

내 성격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어떤 상황에서도 즐겁게 이루어 나가시는 동료분들~ 보면서 반성…

비슷한 상황임에도 더 높은 성과와 결과를 만들어 나가시는 동료분들 보면서.. 또 반성..

튜터님 옆에서 많이 듣고 배우려고 했지만 결론은 하나인데… 반복질문한 점에 대해 반성…

 

월부하면서 정말 매일이 반성이다… 나름 열심히 산다 생각하지만.. 또 다른 레벨의 사람들이 있어

월부 조모임과 특히나 실전반은 너무나 나에게 특별하고 감사한 시간이었다..

 

튜터님, 조장님, 조원분들님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실전반을 하게되어 영광이에요^^

 


댓글

Justgoing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