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중급반 - 10억 달성을 위한 부자 마인드 갖는 법
월부멘토, 밥잘사주는부자마눌, 양파링, 잔쟈니, 주우이

안녕하세요! 유호재입니다.
작년 9월에 열반스쿨 중급반을 수강했었는데,,, 딱 1년만에 다시 수강하게 되니 기분이 묘하더라구요
열중반을 기점으로 열심히 월부에서 투자활동을 시작했기 때문에, 이번 재수강은 꽤나 뜻깊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1강은 방랑미쉘 멘토님이 진행해주셨습니다.
다른 클래스에서는 뵐 수 없는 멘토님이셔서 더욱 반가웠습니다 ㅎㅎ
강의 주제는 초보투자자가 첫 투자 성공하는 방법으로 투자자 개인상황 / 특성에 따라서 지방, 수도권 중 어디에 투자해야 하는지, 또한 투자 한다면 어떤 지역에 어떻게 투자해야 하는지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었습니다.
7월에 지투반을 수강하면서 다음 임장지, 앞으로의 임장지에 대한 고민이 있고, 정말 투자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깊게 하고 있는데요..! 멘토님께서 3개월 이내로 투자할 사람이라면 가아할 임장지에 대해서 말해주신 부분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월부에서 강의를 듣고 임장을 하다보면 사람들의 선호도 파악이 중요하다!! 라는 말씀을 많이 해주십니다.
처음에는 그냥 그런갑다..했지만 임장 / 임보 / 투자물건 찾기의 순간들이 쌓일수록 왜 선호도가 중요한지,
왜 좋은 물건을 사야하는지, 왜 싸게 것이 그렇게 중요한지 점차 이해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작년 열중반을 들을때 선배님들이 책 읽을 시간이 열중반밖에 없어요~ 라고 하셨는데 1년 동안의 활동을 통해 깊게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멘토님께서는 투자자에게 독서가 왜 중요한지! 누차 이야기 해주시면서 이번달 제 원씽인 독서의 중요성에 대해서 다시금 일깨워 주셨습니다.
임장보고서 한쪽에 고이고이 보관하고 싶은 지방 투자 가이드 라인도 알게되고, 독서의 필요성에 대해서도 머리로, 가슴으로 이해할 수 있는 너무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예전에는 선배님들이 왜 재수강을 하시는지 몰랐습니다.
1년이 지나서 재수강을 해보니 조금씩 들리는 영역이 늘어나는 것을 느끼며, "나 조금은 성장했구나! 일년뒤라면 더 성장해있겠다" 라는 생각이 강하게 드는 수업이었습니다 ㅎㅎㅎ
남은 3주간의 시간도 열심히 달려봐야겠습니다!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