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써니(써니)는 10채(텐)의 경험으로 달달한(봉봉) 인생을 산다에 써니텐봉봉입니다.
오늘 저희 43조 조원분들과 즐겁게 첫 분임을 했습니다. 오전 일정 후에 맛있게 점심 먹고 후식 먹으면서 오프라인 조모임도 했습니다. 모두모두 힘드셨을텐데 조모임 후에도 전원 모두 오후 임장까지 끝까지 참여하시는 모습보고 우리 조 진짜 최고다👍
진짜 찐인 분들을 만났구나!! 깨달았습니다!
힘드신 분들 배려하고 살뜰히 챙겨주신 조장님! 조장님 덕분에 너무 든든하게 임장했고 정말 많이 배운 분임이었습니다!
지역거주민으로 많은 인사이트를 주신 냐냐님! 덕분에 수성구를 더 깊이있게 이해했습니다! 거주민만 알 수 있는 꿀팁을 많이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우리 그릿님! 인생선배로서 열심히 살아오신 그릿님의 성실함과 부지런함이 전 첫만남으로 알았어요!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너무 고맙고 즐거운 우리 43조 다음주 단임이 벌써 기대되는데 어쩌죠?ㅎㅎ
우리 즐겁게 해나가봐요❤️
오늘 수성구는 이전 임장지와 비교해서 더 크고 좋아서 두근두근했던 곳이었습니다. 특히 학군의 영향이 큰 곳이라 학군을 위주로 열심히 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수성구청역 근처가 제일 좋아보였고 검찰 법원쪽도 상권이 커서 좋아보였습니다.
다음주부터 단임을 통해 또 즐겁게 수성구를 알아가 보겠습니다😃
댓글
오늘 고생 많으셨어요~ 많이 배워 갑니다 ㅎㅎ
봉봉님 덕분에 어디로 갈지 우왕좌왕하지 않고 분임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해요^^
올해 꿈을 잘 꾼듯~~ 봉봉님~우리 친하게 지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