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원으로 너나위님 특강을 수강한다'
상상이 안가는 일이지만 너나위님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수 있는 강의 였다고 생각 합니다.
너나님은 강사라는 명칭보다 선생님 이고 싶다고 말씀 하셨는데, 요즘은 제자 같은 제자가 없고 스승 같은 스승이 없다고들 하는데, 너나위님은 제자들을 진정으로 위하고 하나라도 더 가르쳐 손해보지 않고 조금씩 부를 쌓아 나가도록 이끌어 주시니 이시대에 진정한 선생님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어떤 방향으로 부를 쌓을 수 있는지 파악(본업/ 주식/ 부동산) 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20년 넘게 직장생활을 하며 천직이라 생각했는데 사업가 기질을 가진것 같기도 하네요 퇴직 후 인생 2막은 이미 들어선 부동산 투자와 사업가의 길을 꼼꼼히 검토해 봐야 겠습니다.
또한 12권의 월별 추천도서 감사합니다.
이미 읽은 책도 있지만 다시한번 순서대로 읽어보며 돈과 자본주의, 부동산 투자, 투자 일반, 멘탈 등을 다져야 겠습니다.
'2024년 첫번째 월부스터디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드리는 글'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돈의 무게를 떠나 스터디에 참여한 분들께 실망 시키지 않고 뭔가를 가져갈 수 있도록 글을 적었다는 것과 너나위님도 처음에 작은 종잣돈으로 투자를 하기 위하여 마음 먹었지만 막막했던 시절이 있었다는 내용을 볼때 나도 큰 희망을 품을 수 있을것 같아요
'그래, 그 사람도 참 열심히 살아서 나아진거지, 나도 힘을 내자' 를 되뇌이며서,
너나위 선생님의 가르침을 배워 경제적 자유를 향해 열심히 노력해 보겠습니다.
댓글
70챌린지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