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수한 집에 세입자 입주했는데 그전에 살았던 분이 인테리어하면서 거실 TV선을 매몰했는지 할튼 거실 벽 바깥에 TV연결 선이이없고 안방에만 있는 상황입니다. 세입자가 불편 호소하며 거실에서 공용 TV수신을 하게 해달라고 하는데요
제가 이걸 해결해야 하는건지 궁금하고
이런 상황에에일단 제가 해줘야하는지 궁금하고,
(매수하면서 제가 몰랐던 부분이라 세입자 이사오기기전에 제가 고지 못했고요)
공동현관 출입카드를
제가 건내받은게게없어서 세입자에게 못드리고 번호로 하라 했더니 출입카드도 사달라하는는해줘야하나요?
이번 세입자분은 뭐 안되면 다 연락해서 물어보시고 해결해달라고 하는데 저도 매수한지 몇달 안되어 간단히 도배장판만 하고 임차인 들였는데 다 도와줘여하는지 모르겠어요.
댓글
안녕하세요. 해당지역에 벽걸이 tv연결하는 시공업체에 좋은방법을 한번 알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출입문 키는 매수할 때 매도인에게 받는 것이 맞습니다.. 저는 임차인이 불편해하는 부분은 합리적인 수준에서는 해드리는 편입니다. 견적을 받아보시고 시공이 필요한 작업이라면 시공 후 영수증을 받아 비용처리해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잘 해결되셨음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맹모짱님~ 공동현관 출입카드 관련해서는 인계받은 것이 없는지 부동산에 여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쩌면 신발장 같은데 안에 있을 수도 있구요... 세입자님도 사실 물어볼 곳이 없어서.. 맹모짱님께 여쭤보는 것일거에요~ 임대인이 된다는 것은 그런 것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어쩔 수 없는 불편함을 감당하는 역할이지요.. 그렇기에 저는 임차인분이 해달라는 것 30만원 이하의 것이면 흔쾌히 해드리는 편 입니다. 세입자분과 원만히 말씀나누시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