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시점을 최저점에서 조금씩 오르고 있는 1번으로 봐야 할까요?
상승폭이 조금 많이 가팔라지기 시작하는 2번으로 봐야 할까요?
상승시점을 어떻게 확인 하면 좋을까요??^^
댓글
안녕하세요 딸딸기맘님 수도권의 경우 대부분 '14년초부터 바닥을 찍고 상승하여 '16년부터 본격적으로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1번이 바닥찍고 상승, 2번이 본격적인 상승장이 시작되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1번 시기부터 상승장이 시작되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지방의 이런신축은 투자로 어떻게 봐야 되나요?
[조장후기] 두번째 조장~~!! [ 지방투자기초반 17기 86조 딸딸기맘 ]
1호기 투자하려면 어디로 가야 될까요??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489
140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6.06.20
6,224
9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872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445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56
40
오늘의 인기글 🔥
1
30대 재테크, '이렇게' 하면 무조건 후회합니다 TOP5
2
월급 다 썼는데 뭘 샀는지 모르겠다면, 오늘 밤 이것만 하세요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2
3
절대 돈 못 모으는 사람들의 착각 TOP3 (1위는 정말 의외!)
4
부동산 투자할 때 숫자보다 먼저 봐야 할 것이 있습니다 - 잃지 않는 부동산 투자 #1
5
"대출은 최대한 늦게 갚으세요" 단, '이 기준'이 충족되었을 때만 - 실패없는 내집마련 방법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