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시점을 최저점에서 조금씩 오르고 있는 1번으로 봐야 할까요?
상승폭이 조금 많이 가팔라지기 시작하는 2번으로 봐야 할까요?
상승시점을 어떻게 확인 하면 좋을까요??^^
댓글
안녕하세요 딸딸기맘님 수도권의 경우 대부분 '14년초부터 바닥을 찍고 상승하여 '16년부터 본격적으로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1번이 바닥찍고 상승, 2번이 본격적인 상승장이 시작되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1번 시기부터 상승장이 시작되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지방의 이런신축은 투자로 어떻게 봐야 되나요?
[조장후기] 두번째 조장~~!! [ 지방투자기초반 17기 86조 딸딸기맘 ]
1호기 투자하려면 어디로 가야 될까요??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올해 어린이날 에버랜드가 텅 비었습니다. 저는 그 사진 한 장으로 내년 부동산을 읽었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18
276,994
68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2,799
139
생활비 500만원 쓰면서 "왜 돈이 안 남지?" 했는데, 기준 하나 세웠더니 300만원 됐습니다
용용맘맘맘
26.05.11
44,482
47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자음과모음
26.06.04
4,701
46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26.05.28
25,045
40
오늘의 인기글 🔥
1
ISA 계좌 vs 미국 직투 계좌, 절세 비교 총정리 — 어떤 계좌가 유리할까?
2
월급 300만원 직장인이 3년만에 6천만원 모으는 현실적인 순서
3
월급 180받던 평범한 월급쟁이는 어떻게 서울시 송파구에 내집마련을 했을까? [너나위님 주우이님 한가해보이님 밥잘님 마스터님 빈쓰님 함께하는가치튜터님... 너무 많아요 모두 모두 이보세요~]
4
5
강남 30분 컷인데 아직 10억대, '이것'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