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준52기87조 엄마책방]1/31

  1. 프메퍼 튜터님 추천으로 돈독모를 오래만에 했습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돈독모 쇼요 리더님 진행하시는 돈독모에서 너무 많이 배우고 질문하고 위로받을 수 있었습니다. 쇼요리더님 감사합니다. 늦더라도 후기 꼭 작성하겠습니다.
  2. 오늘 매물임장 도와주신 부사님 감사합니다. 투자로 이어지길 바랍니다.
  3. 오늘 제대한 우리 아들 엄마가 배웅도 못갔는데 혼자 씩씩하게 왔습니다. 제대한다고 어제 밤잠 설쳤다고 말해주는 우리 아들 귀엽습니다. 후임이 개인적으로 감사인사 써준 내용을 보니 우리 아들 정말 훌륭하게 군 생활 잘 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영user-level-chip
24. 01. 31. 23:29

우와... 오늘 독서모임과 매물임장도 하셨군요. 능력과 열정이 부럽습니다!!

user-avatar
조모니user-level-chip
24. 01. 31. 23:36

엄마책상님! 독모에 매임까지 너무 대단하십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당:)

user-avatar
다꼼이user-level-chip
24. 01. 31. 23:44

책방님 투자자로의 하루 응원합니다. 에고에 휘둘려 자기가 하는 일에 감정적으로 몰입하면 이성적인 분별력을 잃어버리기가 무척 쉽다. 자아도취에 빠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렇게 될 수 있다. 타고난 재능이나 드 높은 자신감보다 겸손함과 부지런함, 냉철한 자기인식을 갖추기가 더 어렵고 드물다, 당신이 잠깐 반짝하고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그 이상의 존재가 되고 싶다면 좀 더 장기적인 차원에 초점을 맞추고 준비를 해야 한다. -에고라는적 p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