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203_목실감 #023

02/03 실적

❌미라클모닝

✅스픽

❌독서 20p

✅감일,위례 단지임장

✅실준52기 87조 조모임


02/03 감사일기

한달동안 함께 하남시에 대해 공부하고 임장다니며 고생하신 87조 조원분들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87조를 이끌어주시고 임장보고서 노하우와 월부생활팁을 아낌없이 전수해주신 엄마책방님 고생많으셨고 감사합니다.

배운것 빠릿하게 흡수하고 발전하는 귀돌님 감사합니다. 보면서 자극이 되었습니다.

항상 따듯하게 대해주시고 잘 챙겨주신 마들렌이님 감사합니다. 회계도 맡아주시고 배려해주시는 태도에서 배운점이 많습니다.

바쁘신데도 꾸준히 참여하신 부름님 보면서 마지막까지 해낼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미사정보를 아낌없이 풀어내시고 과제도 열심히 하시면서 팁을 공유해주신 아둘아빠님 감사합니다. 매일 원씽릴레이 올려주신것도 감사합니다.

먼곳에서도 꾸준히 성실하게 와주신 대단하신 연시맘님 감사합니다. 착실함에 감동했고 본받아야할 자세를 배웠습니다.

아프셨지만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함께해주시고 편하게 대해주신 이영님 감사합니다.

더 빡세고 힘들었던 실준반을 끝낸 나자신 감사합니다.


02/04 목표

미라클모닝

스픽

독서 20p

실준 4주차 과제 제출


댓글


코농user-level-chip
24. 02. 04. 12:48

많은 것을 배우고 남긴 한달을 보내셨나보네요.~~~ 오늘의 실준목표 과제 제출 잘 완수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마들렌이user-level-chip
24. 02. 04. 13:27

우리 난씨님 항상 주문 같이 받아주시고 주문해주시고 챙겨주시고 하남에 대해 아낌없이 알려주시고 좋은 글들도 전달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월벗user-level-chip
24. 02. 04. 15:11

즐거운 주말 아침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한 번 넘어졌다고 게임이 끝나는 것도 게임에서 퇴장당하는 것도 아니다. 넘어진 자리에 계속 넘어져 있을 때만 비로소 패배가 성립된다. 미리 결심하자. 비극이 태클을 걸어도 다시 일어나 뛰겠다고. - 결국 해내는 사람들의 원칙 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