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3강에는 어떤 지역이 나올까? 궁금한 마음으로 강의 여는 순간 너무 익숙한 지역이 나와서 반가웠다.
어릴 때 쭉 살던 고향 지역이 나오니 맞아, 그래 그랬지, 맞아 그랬어! 하며 재밌게 들었다.
내가 알고 있던 지역의 모습뿐만 아니라
실제 살았었지만 생각해보지 못했던, 전혀 몰랐던 모습들도 알게 되어 지역에 대한 이해가 더 깊어진 강의였다.
D와 E지역만이 가지고 있는 특징에 대해 잘 정리해주셨다.
몰랐다면 정말 해맸을 정보들인데 너무 감사했다.
특히 D,E 지역을 투자할 때 리스크 대응에 대해 어떤 식으로 의사결정 해야하는 거지? 에 대한
궁금증이 많이 컸었다. 강의에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신 덕분에 어떤 사고를 해야하는지 알게되었다.
적용해서 나의 상황에 맞게 생각해보고 감당 가능한지 아닌지 결정을 내려보는 것이 중요하겠단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한가지 너무 중요한 것을 알게 되어 감사했다!
시세트레킹이라는 것에 대해 어떻게 하는지조차 몰랐는데,, 진짜 너무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새롭게 알게 된 정리 방법이었다. 게다가 꼭 매달 1회 해야 하는 필수적인 코스였다!!
앞마당이라고 할 것이 아직 없지만, 지난달 우당탕탕 정신없이 보내며 알게된 소중한 나의 첫 임장지와 이번 임장지를 시작으로 시세트레킹을 시작해보려고 한다! 2월 한달 목표에 가장 우선순위로 자리매김했다 오늘부로! ㅎㅎ
전화임장, 매물임장을 아직 시도조차 못해보았지만 2월이 마무리되기 전에 꼭 전화임장 1회, 부동산 방문 1회는 해보는 것이 목표다. 동시에 시세트레킹 정리도 해봐야지!
망구님께서 해주신 말씀 중에 지금 나의 단계에서는 조급함을 가지지 않아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나 아직 전임 못해봤는데, 매임도 못해봤는데, 다른 분들보다 배움이 느린 것 같은데 하는 조급함이 나도 모르게 들고 있었나보다. 조급할 필요 없다는 말에 너무 위로를 받았다. 나의 페이스 대로 나 자신을 믿고 천천히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단 것을 이번 강의를 듣고 또 한번 느끼게 되어 감사하다!
꾸준함으로 귀결!! 매일 한걸음씩 걸어가고 있는 나 자신에게 감사하며~!
오늘도 고생 많았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