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와 동료의 부를 끌어당기는 사람, 부끌랑입니다.
오늘은 열반스쿨 기초반을 여러번 들으면서 달라지는 나를 점검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22년 11월, 23년 6월, 유투브에서 월부를 접하고 열반스쿨 기초반을 2번 수강했었습니다.
이때 저의 가장 큰 걱정은 부동산 투자에 대한 무지였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내가 투자를 할 수 있을까?
내가 사는 지역에서 내집 마련을 하면서 갈아타기를 하는걸까?
주변 지인이나 기사에서 접할 수 있는 단편적인 지식들로 내가 할 수 있는 투자인지 궁금했었습니다.
그렇게 부동산 투자에 대한 궁금증을 풀기 위해서 열반스쿨 기초반 수강을 하였습니다.
강의 수강 결과는 내가 변하고 행동할 수 있다면 나의 미래도 바뀔 수 있다!
나도 투자자로 성장하고 살아가보겠다는 단단한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부끌랑. 열반스쿨 기초반 수강 후기.
https://cafe.naver.com/wecando7/9296399
첫번째 열반스쿨 기초반은 조모임에 대한 두려움으로 온라인 수강을 하였고 강의만 겨우 듣고 마무리하였고,
두번째 열반스쿨 기초반은 오프라인 강의로 너바나님을 직접 뵙고 강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월부에서 투자공부를 진행하면서 1년에 한번은 열반스쿨 기초반을 수강하면서 자신을 재점검한다는 선배님들을 많이 만났습니다.
처음 들을 때와 2번째 들을 때, 와 닿는 것이 많은 차이가 있다.
이미 열반스쿨 기초반에서 투자에 대한 중요한 것들이 다 들어있다.
이런 선배님들의 이야기와 추천을 들으며 저도 재수강을 결정했었고 지금은 똑같은 이야기를 동료들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매번 들을 때 마다 나에게 와닿는 인사이트가 다르다.
재수강의 가장 큰 장점은 현재 시장에 대한 너바나님의 솔직한 인사이트를 들을 수 있다.
투자자로서 가져야 하는 마음가짐과 기준을 다시 점검할 수 있다.
이런 이유들이 제가 열반스쿨 기초반 3번째 수강을 결심하게 된 가장 큰 이유입니다.
내가 성장한 만큼, 수강할 때마다 더 가져갈 수 있는 강의가 있다면 놓치지 말고 들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월부에 1년동안 투자 공부를 이어가면서 부동산에 대한 새로운 것을 배우는 흥미의 구간을 지나고 열정이 조금씩 식어가는 걸 느낍니다.
1년 전의 저는 투자자가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직장생활의 스트레스, 바쁜 일상, 다양한 개인적인 이유들이 매번 저의 결심을 흔들고 저도 신나게 흔들립니다 ㅠㅠ;;
저를 잘 알기 때문에 혼자서 해낼 자신은 없습니다.
결심이 흔들린다고 자신이 없다고 포기할 수는 없기때문에 강의와 동료의 도움을 받으려고 합니다.
투자자로 살겠다는 결심을 하게 만들 열반스쿨 기초반을 매년 찾게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투자자로 살아남기 위해서 이번 열반스쿨 기초반 재수강에서 결심하고 꼭 점검하고 싶은 것들이 있습니다.
강의를 모두 마쳤을 때 흔들렸던 결심과 기준을 다시 확고하게 세운 저를 만나고 싶습니다.
열반스쿨 기초반에서 뵙게 될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변화하기로 결심하신 모든 분들과 저를 한번 더 응원합니다.
반드시 우리 모두 미래를 바꾸는 투자자로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열반스쿨 기초반에서 뵙겠습니다.
▼▼ 열반스쿨 기초반 신청 링크 ▼▼
https://weolbu.com/product?displaySeq=26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