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부산 사람, 아니 지방사람이 강의 듣고 느낀점

24.03.17

서쪽도사님 LIVE 월부스터디 강의를 가볍게 듣고자 신청했습니다.


부산사람, 아니 지방사람이 들었을때 서울도 재개발하는 곳이 있나? 하는 의구심도 들었습니다.

근데 어....어.....내가 부산에 사는 내가 과연 투자를 할 수 있을까?

아...서쪽도사님 강의 들어서 나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들어

바로 "2000만원으로 시작하는 서울 소액 투자반" 강의 신청하고 밤새 강의를 들었습니다.

서쪽도사님 강의는

월부강의는 처음이라고 하셨는데

다른 인문학의 강의를 하시는게 아니라 정말 몸으로 경험하고 행동하고 실천하고 결과를 눈으로 확인하고

매일매일 바쁜 일상에서도 꾸준히 하신 월부의 모든 강사님처럼 하신 분이더라구요

편안하게 그리고 우리들에게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고 싶은 마음이 강의에서 느껴졌습니다.

멀리 부산에까지요.

2번들을수 있는 강의 1번은 밤새 듣고, 1번은 잠시 아껴두었어요.

그리고 남편과 바로 카페 가입하고, 서쪽도사님 알려주신 곳에 로드뷰를 보면서 정말 서울에도 이런곳이 있구나하는걸 보면서 1번 남은 강의 복습할려고 합니다.


월부의 모든 강사님들도 마찬가지지만, 서쪽도사님도 월부의 훌륭하신 강사님이 맞습니다.

누군가에 도움을 주시고 싶어하시는 마음이 우리 모두에게 전해지고,

그 마음을 전달 받은 우리들은 행동으로 꾸준히 옮기는 힘든 과정이 있지만,

그 과정에서 훌륭하신 멘토분들이 계시기에 힘이 됩니다.

서울이란 곳에 자주 올라갈수는 없겠지만, 꾸준히 그리고 포기하지 않게 나아갈렵니다.

서쪽도사님의 힘들고 어려운 과정을 우리들에게는 덜 힘들수 있도록 해주셨기에 더욱더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이렇게 좋은 강의를 월부에서 듣게 해주시고, 또 좋은 강의 해주신 서쪽도사님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늘웃는얼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