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26 22조 가고파서 2제 만나러 감2다 긍정퀸] 3.29-4.2목실감






  1. 한 달 동안 함께 해준 가고파조 모두 감사합니다.
  2. 두려움을 깨지 않으면 계속 못하게 된다는 걸 알려주시고 앞으로 나아가게 해주신 아잉붸붸 조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 투자 생활의 터닝포인트세요.
  3. 밤늦게까지 튜터링 준비해주시고 아껴주신 가고파요이제 튜터님 감사합니다. 감사일기 감동이었어요.
  4. 조원들 잘 챙겨주고 뭐든 척척 도와주고 나눠주시는 행복한세라님, 예쁜 말로 카톡창을 훈훈하게 해준 요오니님, 가고파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주시는 아속님, 힘든 상황에서도 열심히 모범을 보여주시는 또돈잉님, 궂은 일 마다하지 않고 늘 웃으며 반겨주시는 김동복님 , 힘든 내색 하나없이 꾸준하고 성실하신 방긋웃어요님, 자주 뵙지 못해 아쉬웠지만 따뜻하고 이야기 잘 들어주시는 한번만더님, 모두 함께해주셔서 한 달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5. 쉬지도 못하고 힘들었을텐데 응원해주고 좋은 조언 해준 남편 고맙고 사랑합니다.
  6. 엄마 힘들까봐 뽀뽀 열 번 해주고 간 아들 고마워. 사랑해!
  7. 최임..많이 아쉽지만 제출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8. 발로 뛰는 투자가 무엇인지 알게 해 준 월급쟁이 부자들 선생님들, 수강생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


user-avatar
아속user-level-chip
24. 04. 03. 01:36

긍정님, 빡빡한 일정이 힘드셨을텐데 감사한 일이 더많은 한달이셨네요! 엄마 힘들까봐~~ 아들 넘 귀여운데요 ^^ 다음 임보는 껑충 성장하실거라 생각해요. 안녕히 주무세요

user-avatar
아잉붸붸user-level-chip
24. 04. 03. 09:17

긍정님 정말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