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꾸미쮸입니다.
다른 과정도 마찬가지겠지만 지투 강의는 유난히 시간이 빠르게 가는 것 같습니다.
조원들과 함께하는 이 시간들이 소중하게 느껴져 지나가는 하루하루가 아까운 듯 합니다.
2주가 지난 이 시점,
하루하루 꾹꾹 눌러담아 열심히 하고 있는 제 행동들이 뿌듯하기도 하고
얼른 투자라는 행동으로 이어졌으면 좋겠다는 조급함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조급함이 들 때마다 투자를 위해 한 발짝씩 나아가는 제 행동을 지켜봐줘야겠죠?ㅎㅎ
오늘은 저의 투자를 위한 한 발짝에 큰 도움이 된 게리롱님의 강의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이제까지 임보를 쓰면서 풀리지 않는 실타래가 있었는데요.
결론 파트는 대체 어떻게 작성하는지,
비교평가는 고정해놓고 하라는데 (이해는 되지만) 뭘 어떻게!!! 하는건지????
1등뽑기 또한 '이게 맞나???' 하는 생각으로 ㅋㅋㅋㅋㅋ 이게 싼지도 비싼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그저 빠진 %만 보고 그것중에 투자금 범위안에 있는거 뽑아서 결론을 냈었더랬죠.
로직 따윈 없는 1등에, 저는 지금껏 제 앞마당의 1등이 무엇인지도 모른채 임장을 다녔습니다ㅜ.ㅜ
그런데 이번 지투반에서 만난 동료분들과 이번 게리롱님의 강의를 듣고
1등뽑기를 어떻게 하는것인지 알게 된 것 같습니다.
(꾸미쮸 상태)
우리가 1등뽑기를 어려워하는 이유와 관련 고민들을 너무 잘 알고 계신 게리롱님ㅋㅋㅋㅋ
1등뽑기는 두 가지 단계로 나뉘고 (비교평가->일등뽑기)
각각의 단계에서 무엇을 고려해야하는지 알려주시는데,,
와,, 개안이 된 듯 마음이 개운해졌습니다 ㅋㅋ
고려하지 않아야할 것을 고려함으로써 그 단계가 꼬이는 과정을 알려주셨는데 과거의 저의 모습과 똑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프 또한 어떻게 활용하는 것인지 알려주셔서 강의가 흘러가는 1분 1초가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아직 지역간 비교평가는 어렵.....ㅠㅠㅠ)
이걸 진작에 알았으면 내가 좀 더 의미있는 행동을 할 수 있었을까? 라는 아쉬움이 들면서도
적극적으로 1등뽑기에 관해 고민했다면 강의 듣기 전에도 내가 알게 되지 않았을까 하는 반성도 하게되었어요.
마지막으로 BM할 것들에 대해 정리해보고 후기를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저에게 너무나 의미있을 것을 강의에서 모두모두 알려주신 게리롱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단지임장 전 앞마당 가격표 만들어가기
> 그래프->상승장/하락장/보합시 얼마나 차이났는지?
> 1등뽑기 시 200%수익률가려면 어느정도까지 가야하는지 넣어보기
> 앞마당 1page 정리
댓글
꾸미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