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노을읽기입니다. 2주차 수강 후기입니다.
-2주차 강의는 실준반 재수강의 가치를 알게 된 강의였습니다. 월부 첫 정규강의로 실전준비반을 수강하고, 밥잘튜터님의 교안을 교과서 삼아 항상 임보를 작성하며 초반을 보냈었습니다. 그 이후 여러 강의를 수강하며 BM해야 하는 것들을 추가하고 여러 갈래로 흩어진 임보가 다시 요번 강의를 들으며 중심을 잡을 수 있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앞마당 90개를 가진 6년차 투자자의 압축본인데, 왜 이것을 최우선순위로, 가장 큰 중심으로 붙잡고 가지 않았을까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1주차에 자모님이 말씀해주신 강사님들의 것을 최우선으로 흡수하라는 내용과 연결지어졌습니다.
-피상적으로 써내려가는 임보가 아니라, 투자로 연결될 수 있는 임보를 쓰기 위한 시행착오를 겪고있는 요즘에 어떤 점을 더 채워넣어야 할지, BM덩어리들이 참 많았던 강의였던 것 같습니다.
-임보를 관통하는 가장 한가지 키워드. ‘같은 값이면 뭐 살까’. 1주차 강의 듣고, 임보 모든 슬라이드에 볼 수 있도록 넣어두었는데, 밥잘튜터님도 강조하시는 것을 보면 이 생각을 항상 염두해두고, 모든 행위를 해야함을 다시 다지게 되었습니다.
-앉, 켠, 쓴. 포스트잇에 적어 책상에 붙여두어야겠습니다.
2주차 강의의 원씽
생활권 정리장표 단지 분석말고, 시세 분석 쪽으로 옮기기. - 특징(키워드), 입지평가 정리표, 가격대
댓글